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우예린 그럴 때 날 찾아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럴 때 날 찾아와\916006\2679898\0\1\oodC4luaMT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F0B3460AA7F280A\

그럴 때 날 찾아와 정보

 

작사 우예린 작곡 우예린 편곡 우예린, 하근영, 유민지

 

 

Youtube Official

 

그럴 때 날 찾아와 가사

 

내가 아니었던 오늘의 끝엔
어떤 대답이 날 기다릴까
마음대로 되지 않고
한없이 초라해지던 날
자꾸만 작아지는 내가 싫어
고개를 들 수 없는 내가 싫어
무심한 세상에
혼자라 느껴질 때
수많은 거짓에
눈물이 차오를 때
속상한 마음에
어디라도 걷고 싶을 때
그럴 때 날 찾아와
자꾸만 작아지는 내가 싫어
고개를 들 수 없는 내가 싫어
무심한 세상에
혼자라 느껴질 때
수많은 거짓에
눈물이 차오를 때
속상한 마음에
어디라도 걷고 싶을 때
그럴 때 날 찾아와
반짝이는 눈을 감고 내게 기대
하루 끝의 여유로운
이 시간을 잠깐이라도
끝없는 걱정에
잠이 오지 않을 때
서러운 하루에
혼자가 외로울 때
내 어깨에 기대
그대로 눈을 감아
그럴 때 날 찾아와
그럴 때 날 찾아와
그럴 때 날 찾아와
미세스캅2 OST Part.3
우예린
2016.04.16

앨범설명

'우예린' [미세스캅2 (SBS 주말드라마) OST - Part.3]

미세스캅2 OST Part 3 "그럴 때 날 찾아와"는 K팝스타 시즌5 출신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지치고 상처받은 현대인에게 위로를 건네는 자작곡이다. 마음대로 일이 되질 않고 혼자라 느껴질 때 세상에 당신 혼자만이 아니라며 마음을 토닥여주는 노래로 우예린의 맑은 보이스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작사 : 우예린 / 작곡 : 우예린 / 편곡 : 우예린, 하근영, 유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