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IGH4 (하이포)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서울지방보훈청 나라사랑 캠페인송)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서울지방보훈청 나라사랑 캠페인송)\767374\2693578\0\1\A6zvCjURhc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B82E3560ABC22D2D\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서울지방보훈청 나라사랑 캠페인송) 정보

 

작사 정훈, 최수인, 황금빛, 알렉스 (하이포), 임영준 (하이포) 작곡 정훈, 최수인, 황금빛 편곡 정훈, 최수인, 황금빛

 

 

Youtube Official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서울지방보훈청 나라사랑 캠페인송) 가사

 

지금 우리가 눈을 뜨는 이 땅이
당신들의 헌신 아래 만들어졌단 걸
매일 우리가 숨을 쉴 수 있는 건
당신들의 희생 덕분이라는 걸
얼마나 고되었는지
헤아릴 수도 없지만
감사하고 감사하며
난 오늘도 오늘을 살게요
모두 잊지 말아요
호국의 영웅들을
훗날 우리의 행복을 위한
그들의 희생을
모두 기다릴게요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우리의 노래가 저기 선을 넘어
들릴 때까지
기억할게요
피와 땀의 희생을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아야 한단 걸
노력할 게요
서롤 감싸 안으며
이 땅 위에 평화
꼭 만들겠다고
당신들 덕분에
행복한 삶을 살아
당신들에게
감사한 맘을 담아
이제 나 당신들 위해
이 노래를 불러
저 푸른 하늘 바라보며
우리 함께 웃어
희생 그 위에
단단한 미래를 만들어
그 기상을 물려받아
함께 높게 높게 손들어
모두 잊지 말아요
호국의 영웅들을
훗날 우리의 행복을 위한
그들의 희생을
모두 기다릴게요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우리의 노래가 저기 선을 넘어
들릴 때까지
이렇게 평화롭게
이 땅 위에
편하게 살 수 있게
하늘 위 수 많은 별들이
품어줘 따스히
잠들 수 있게
이 모든 것들이 전부
다 당신들의
헌신 덕분임을
누구보다 잘 알아도
다시 한 번 내게
깊게 되새김을
고결한 희생을
우리의 미래를 지켜주신
그 많은 노력들 또한
지금의 행복을
모두 잊지마
우리들의 호국 영웅들에게
보훈하는 마음을
영원히 노래 할 수 있게
보훈하는 마음을
영원히 노래 할 수 있게
모두 노래 불러요
두 손을 마주 잡고
보다 눈 부신 내일을 위한
우리의 노래를
모두 기다릴게요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우리의 노래가 저기 선을 넘어
들릴 때까지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HIGH4 (하이포)
2016.06.24

앨범설명

국가보훈처 서울지방보훈청 호국보훈 홍보대사 '하이포(HIGH4)'의 염원을 담은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6년 5월 새로운 호국보훈 홍보대사로 위촉된 '하이포' 가 나라사랑 정신을 널리 알리고 건전한 국가관 확립을 위해 캠페인송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를 노래했다.

"하나의 하늘에 사는 날까지" 는 '전정훈', '최수인', '황금빛' 이 의기투합하여 작사, 작곡하였으며, '하이포' 멤버 '알렉스' 와 '임영준' 이 작사에 참여해 이 노래를 통해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헌신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함께 영원히 기억하겠다는 약속을 담았다.

서울지방보훈청은 나라사랑 캠페인을 통해 국가를 위해 희생, 공헌한 분들의 명예선양 및 국민 나라사랑 정신 함양에 이바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