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핑크돌즈 White (화이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White (화이트)\541044\1279252\0\1\64m4hvyOXoo\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B5473560ABC36C2E\

White (화이트)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White (화이트) 가사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 하하 하 하하 하 하하

평소 너무 차가운 날 대할 때면
너 너무 뜨거워 널 바라보면 나
왜 여기 나만 혼자 이 어둠속에서
하얗게 내 얼굴이 질려있었다 너 때문에

아직도 나 날 자꾸만 피해 널 희망이 없어 나
하지만 너 널 더 뜨겁게 안아 나

점점 하얗게 하얗게 더 뜨거워 지는 나
자꾸 하얗게 하얗게 날 지우려 하지마

뜨거워서하하하 하하하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 하하 하 하하 하 하하

아직도 나 날 자꾸만 피해 널 희망이 없어 나
하지만 너 널 더 뜨겁게 안아 나

점점 하얗게 하얗게 더 뜨거워 지는 나
자꾸 하얗게 하얗게 날 지우려 하지마

뜨거워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 하하 하 하하 하 하하

니 눈가에 매달려서 나
바보처럼 니 입가에 매달려서 나

점점 하얗게 하얗게 더 뜨거워 지는 나
자꾸 하얗게 하얗게 날 지우려 하지마

뜨거워서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 하하 하 하하 하 하하


화이트 OST
핑크돌즈
2011.05.25

앨범설명

신선함과 패기로 승부한다! 메이다니, 최아라, 진세연
충무로 HOT신예스타 등장!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잔혹한 비밀을 소재로 한 2011년 첫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가 연기돌 함은정의 호러퀸 도전 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여자 세븐 메이다니,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 CF 스타 진세연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무서운 신예들의 출연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신선함과 패기로 똘똘 뭉친 이들은 이번 작품에서 연기돌 함은정과 더불어 인기 아이돌 그룹 핑크돌즈를 결성, 화려한 무대는 물론, 메인을 향한 멤버들간의 시기 질투 등 다양한 감정 연기를 과감하게 펼치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CF계의 아이돌 진세연!
핑크돌즈 메인 보컬로 스크린에 출사표를 던지다!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서 ‘핑크돌즈’의 메인 보컬 ‘제니’ 역을 맡은 진세연. 그녀는 드라마 [짝패]에서 한지혜 아역으로, [괜찮아 아빠 딸]에서 방황하는 삼수생으로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제2의 이미연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런 그녀가 스크린 데뷔작인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서 새침하면서도 섹시한 외모를 자랑하는 메인 보컬 ‘제니’ 역을 맡아 실제 인기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 역에 맞는 수준급 춤과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뿜어낸다. 특히 진세연은 그 누구보다 메인을 차지하기 위해 무서운 집착을 보이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를 섬뜩하게 하며, 영화 속 잔인한 공포의 첫 시작을 알리는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지존 여자 세븐 메이다니!
첫 연기 도전장을 내밀다! 현란하고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그룹 내의 댄스지존으로 군림하는 ‘신지’ 역은 ‘여자 세븐’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메이다니가 맡았다. 메이다니는 SBS의 [영재육성프로젝트]를 통해 일찌감치 스타성을 입증하며 여느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려온 차세대 스타로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녀는 ‘핑크돌즈’ 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랩과 댄스 실력을 무한 과시함은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와 메인에 대한 욕망을 드러내는 등 여러 감정 연기까지 모두 소화해내며 첫 연기도전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의 수준급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귀여운 아이스크림소녀 최아라!
섬뜩한 호러돌로 180˚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다! 핑크돌즈의 얼굴마담이자 메인이 되고 싶어하는 또 다른 멤버 ‘아랑’ 역에는 과거 한 아이스크림 광고에 출연해 커다란 눈망울과 인형 같은 외모로 일명 ‘아이스크림 소녀’라는 별명을 얻은 최아라가 열연을 펼쳤다. 최아라는 7살 때 CF에 출연한 이후 폭풍성장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최근에는 드라마 [빅히트]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준비를 해나가고 있다. 그런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는 그룹 내에서 외모를 가꾸는 데에만 열중하는 철부지 막내를 연기해 이전의 아이스크림 소녀 때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최아라는 극중에서 무대 앞에서는 한 없이 천사 같은 이미지로 자신을 포장하지만 무대 뒤에서는 거침없이 은어를 구사하고 누구보다 강한 질투심을 드러내는 이중적인 캐릭터로 열연해 미친 연기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호러돌의 탄생을 알린다.

2011년 6월 9일(목) 개봉을 확정 지은 2011년 첫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는 화려한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아이돌의 잔혹한 비밀이라는 미스터리한 설정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포의 진수를 만끽하게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