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우진 (AB6IX), 이대휘 (AB6IX) Candle (Prod. By 이대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Candle (Prod. By 이대휘)\1865375, 1865373\10246952\0\1\FEz55LWh7-8\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3BB44460225BB723\

Candle (Prod. By 이대휘) 정보

 

작사 이대휘 (AB6IX), 박우진 (AB6IX) 작곡 이대휘 (AB6IX), DJ Juice 편곡 DJ Juice, 9999

 

 

Youtube Official

 

Candle (Prod. By 이대휘) 가사

 

나의 향기가 네 몸에 배게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어둠을 환히 밝힐 수 있게
몸과 마음까지 포근해지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사실 요즘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어
아무리 겹쳐 입어도
따뜻해지지가 않아
나의 손잡아 줄 누군가
대체 그 사람이 누굴까
찾고 찾아다녔는데
이게 웬일인지
바로 옆에 있었네 Wo Wow
지금 바로 옆에 있었는데 몰랐네
멀리서 찾던 행복 이젠 말만 해 다
OK
너란 존재 내 존재의 이유
내가 뭐든 돌려줄게
오직 너를 위해 For You
이젠 보답해줄 때가 됐어
난 전해질지 모르는
이 노래에 마음을 담아
날 한번 믿어주고
Stay With Me
변치 않겠다는 그맘
끝까지 같이 가줘
나의 향기가 네 몸에 배게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어둠을 환히 밝힐 수 있게
몸과 마음까지 포근해지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너와 나의 캔들 이건 우리 스캔들
이제 혼자가 아닌 옆엔
사랑하는 팬들
나는 요즘 Trend 따라가지 않아
나는 오직 너만 보고 직진
회전 없는 핸들
OK 반복해 널 사랑하는 맘을
전하는 걸 매일 반복해
널 생각하면 떠오르는
단어 오직 love love love
얼마나 외로웠는지 몰라
너가 없는 시간 동안
1분이 1년 같다는 말들
믿기지 않았는데
믿어지더라 이해가더라
과장하는 게 아니라
그리 느껴지더라
너무 보고 싶더라
나의 향기가 네 몸에 배게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어둠을 환히 밝힐 수 있게
몸과 마음까지 포근해지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바람에 흔들려도
꺼지지 않는 촛불이 돼줘
계속 빛을 밝힐 수 있게
지금처럼 맘을 열어줘
사랑을 계속 담을 수 있게
그대의 맘이 변하기 전에
먼저 찾아가려 해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이라면
촛불을 불어줘
나의 향기가 네 몸에 배게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어둠을 환히 밝힐 수 있게
몸과 마음까지 포근해지게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Candle
박우진 (AB6IX), 이대휘 (AB6IX)
2019.01.29

앨범설명

박우진 & 이대휘 [Candle]
 
워너원 박우진 & 이대휘, 스페셜 팬송 'Candle' 발표 
 
워너원의 박우진, 이대휘가 팬들을 위한 스페셜 싱글 'Candle'을 발표한다.
 
‘Candle’은 추운 겨울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촛불을 피워달라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R&B 힙합곡으로, 팬들을 생각하는 박우진과 이대휘의 애틋한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특히, 신흥 작곡돌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고, 매력적인 저음의 랩퍼 박우진이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대휘의 생일을 기념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이들의 이번 스페셜 싱글이 추운 겨울 팬들의 마음을 따스히 녹여주길 바란다.
 
 
01. Candle (Prod. By 이대휘) 
 
작사 : 이대휘, 박우진
작곡 : 이대휘, DJ Juice
편곡 : DJ Juice, 9999
 
Produced by 이대휘
Composed by 이대휘, DJ Juice
Lyrics by 이대휘, 박우진
Arranged by DJ Juice, 9999
Piano by DJ Juice
All Synth by DJ Juice
Guitar by 김종성
Bass by 정태균 of Breeze
Drum by DJ Juice, 9999
Chorus by ESBEE
Recorded by 김민희, 왕보경 at 821 Sound
Mixed by 마스터키 at 821 Sound
Masterd by 마스터키 at 821 Sound
 
 
Executive Produced by 라이머 a.k.a Mr. BIG Daddy for BRANDNEW MUSIC
Produced by 라이머
 
Project Director 이재원
Project Production 김주현
Brand Strategy & Fan Management 이재민, 장소연
 
Promotion & Artist Management Director 남서우, 이철훈
 
Promotion Manager 류국희
Artist Management 이호진, 김준배, 진연종, 김남호, 양준혁
 
Media Planning 정의봉
 
Marketing Planning 이미희
Marketing & Online Promotion 오정아, 김소희
 
A&R 백승용, 김나라
Media Content 황다현, 변주원, 정다희
 
Merchandise Business 주창우, 이요한
Global Business WARNER MUSIC KOREA CO.,LTD.
 
Artist Casting & Development 유이성, 백선혜
 
Administration Director 김형욱
Administration & Accounting 김세민, 박광숙, 김선주
 
Music Produced by 이대휘
Music Production Coordinator 마스터키, 원영헌, 동네형, 리시, 9999, XEPY, 태완, DJ Juice
Recorded by 김민희, 왕보경 at 821 Sound
Mixed by 마스터키 at 821 Sound
Mastered by 마스터키 at 821 Sound
 
Art Direction & Design lafic
 
Presented by BRANDNEW MUS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