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레인보우 Kiss (Acoustic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Kiss (Acoustic Ver.)\440320\1313952\1\0\dvN0TExDba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4CF4260B114CF38\

Kiss (Acoustic Ver.) 정보

 

작사 김보아, 박정민 작곡 이주형 (MonoTree) 편곡 이주형 (MonoTree)

 

 

Youtube Official

 

Kiss (Acoustic Ver.) 가사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아무도 모르게 네 품안에서
너와 함께 하고싶어 oh 언제까지
I wanna be your babe
I wanna be your girl
아침햇살 가득한 오늘
널 만날 생각에 난 눈 뜨고
네가 예쁘다던 옷 입고
네 앞에 있는 나를 그려
너와 함께 걷는 이 길에
우리 발걸음 맞추다가 다가와
네 눈빛에 마법에 취해
너의 입술에 살짝 oh my Lips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아무도 모르게 네 품안에서
너와 함께 하고싶어 oh 언제까지
I wanna be your babe
I wanna be your girl
너의 그늘 안에 날 숨긴
모든게 멈추어버린 이 순간
밝게 비추는걸 햇살도
환하게 웃어 날 향하고
시원한 바람에 날 실어 날 실어
나의 미소에 너를 실어 다가와
너의 사랑을 느끼면서
우리둘만의 특별한 Kiss Time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아무도 모르게 네 품안에서
너와 함께 하고싶어 oh 언제까지
내 입술 위에 작은 떨림
부드런 햇살 너의 느낌
가슴속 깊이 너의 사랑이
꿈결처럼 다가와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아무도 모르게 네 품안에서
너와 함께 하고싶어 oh 언제까지
Everyday 내 사랑
네게만 주고싶어
언제나 곁에서 이렇게 영원히
Everyday 내 사랑 꿈속에서도
너와 함께 하고싶어
Forever with you
I wanna be your babe
I wanna be your girl
Sweet Dream
레인보우
2011.06.22

앨범설명

레인보우의 “To Me” 전력질주에 연이은 Repakage 앨범!
끝나지 않은 [Sweet Dream].


“To Me”로 레인보우 7가지색 매력을 하나의 멋진 그림으로 완성시켜 히트한 후, 그 끝나지 않은 매력발산을 다시 “Sweet Dream” 안에 담아놓았다. “Sweet Dream” 은 일본 최고의 작곡가인 DAISHI DANCE와 AIP, 박세현 작곡가가 함께 프로듀싱한 곡으로 달콤하면서도 신나는 팝댄스곡이다. 댄스 리듬위에 입혀놓은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데, 멜로디와 함께 레인보우만의 강점인 파워풀한 가창력을 엿볼수 있는 곡. 레인보우가 선사하는 달콤한 꿈의 무대가 Sweet Dream 노래와 함께 멋지게 표현된다.

“Kiss”(Acoustic Ver.)는 레인보우 Gossip Girl 앨범에 수록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곡으로 이번 앨범에서는 색다른 느낌으로 팬들에게 선사하고자, 어쿠스틱하게 재편곡 되어 새롭게 수록되었다. “To Me”의 고공행진에 DAISHI DANCE가 레인보우를 위해 클럽 버전으로 다시 팔을 걷어부쳤다. 많은 사랑을 받은 “To Me” 가 클럽 버전으로 또 한번 모든 클럽들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