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현, 박보람 예쁜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예쁜사람\429480, 499464\2319784\0\1\P2M7dAunwE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3202366022659526\

예쁜사람 정보

 

작사 강양구 작곡 Wonderkid, 강양구 편곡 Wonderkid, 강양구

 

 

Youtube Official

 

예쁜사람 가사

 

나 요즘 예쁘대요
여자 여자 하대요
대체 뭐가 모자라냐네요
나 요즘 멋지대요
친구들이 다 그래요
나 같은 처자 어디 없나요
쓰뜨 뜨르 쓰뜨르
쓰뜨 뜨르 쓰뜨르
콧노래 부르면서 이 거릴 걸어요
쓰뜨 뜨르 쓰뜨르
쓰뜨 뜨르 쓰뜨뜨
오늘은 왠지 느낌이 좋아
예쁜 사람 만나고 싶다
얼굴보다 더 맘이 더 예쁜 사람
착한 사람 만나고 싶다
몸매보다 무엇보다
마음이 따뜻한 사람
주말엔 커피 한 잔
보고 싶었던 영화
다 좋은데 뭐가 부족한지
썰렁한 내 얘기에
잘도 웃어주는 사람
그런 사람 어디에 있나요
쓰뜨 뜨르 쓰뜨르
쓰뜨 뜨르 쓰뜨르
콧노래 부르면서 이 거릴 걸어요
쓰뜨 뜨르 쓰뜨르
쓰뜨 뜨르 쓰뜨뜨
오늘은 왠지 기분이 좋아
예쁜 사람 만나고 싶다
얼굴보다 더 맘이 더 예쁜 사람
착한 사람 만나고 싶다
몸매보다 무엇보다
마음이 따뜻한 사람
미남은 아니지만
훈훈한 것 같아
화장도 안 했는데
빛이 날 것 같아
혹시나 자꾸 나를
보고 있는 걸까
들킬까 부끄러워
못 본 체 하는 나
느낌 좋은데 슬쩍 다가가
조심스레 말을 걸어 볼까
예쁜 사람 만나고 싶다
얼굴보다 더 맘이 더 예쁜 사람
착한 사람 만나고 싶다
몸매보다 무엇보다
마음이 따뜻한
예쁜 사랑 해 보고 싶다
얼굴보다 더 맘이 더 예쁜 사람
착한 사람 만나고 싶다
예쁜 사람 착한 사람
너였으면 좋겠다
예쁜사람
이현, 박보람
2015.05.21

앨범설명

'이현'X'박보람', 알콩달콩 러브송 [예쁜사람] 5월 21일 발매!

'
이현' 과 '박보람' 이 5월 21일 듀엣곡 [예쁜사람] 을 발표했다. 지난 2월 '장희영' 과 함께한 "겨울 끝에서" 와 4월 '지아(Zia)' 와 입을 맞춘 "비가 내려와" 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발표하는 '이현' 의 듀엣곡이다. 이번에 호흡을 맞춘 '박보람' 은 지난해 "예뻐졌다" 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실력파 신예다.

"예쁜사람" 은 '다치비' 의 "또 운다 또" 등을 작곡한 'Wonderkid(원더키드)' 와 '강양구' 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사랑에 빠지고 싶은 마음을 담은 달달한 듀엣곡이며, '이현' 의 따뜻한 음색과 '박보람' 의 상큼한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 가벼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재즈 풍의 화음이 어우러져 설렘 가득한 곡을 완성했다. 혹시나 자꾸 나를 보고 있는 걸까. 들킬까 부끄러워 못 본체 하는 나 등 달콤한 가사는 사람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