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옥상달빛 청춘길일 (靑春吉日)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청춘길일 (靑春吉日)\452902\10171855\0\1\cyCE_Mx2xU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211D3A60B116B53E\

청춘길일 (靑春吉日) 정보

 

작사 Sejin 작곡 Sejin 편곡 philtre

 

 

Youtube Official

 

청춘길일 (靑春吉日) 가사

 

파아란 청춘이란 마치
눈부신 직사광선처럼
빛나도 그 뒤엔 짙은 그림자
길고 긴 터널이 이제야
끝난 줄 알았지만 사실 난
나 아직 준비가 되어있질 않아
우우우우 우리
우우우우 다시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아직
우우우우 괜찮아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이젠 웃자
우우우우 우리
우우우우 다시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아직
우우우우 괜찮아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이젠 웃자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나자 우리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나자 우리
청춘길일 (靑春吉日)
옥상달빛
2018.05.30

앨범설명

옥상달빛 ‘청춘길일(靑春吉日)’
 
인생에 가장 밑바닥이라 생각했던 시간 속에서도 좋은 순간들이 있었다.
 
 
[Credit]
 
Produced by 박세진
Composed by 박세진
Written by 박세진
Arranged by Philtre
 
Piano by Philtre
Keyboard by Philtre
Guitar by 정구현
 
Vocal Recorded by 신재민 @ Philo's Planet
Song mixed/Mastering by 고현정
Assist by 김준상, 정기운, 전진 @ koko Sound
 
Executive / MAGIC STRAWBERRY Inc.
Management / Magic Strawberry Sound
Executive producer / Soda
Executive supervisor / 신동익
Head manager / 홍달님, 정준구
A&R manager / 신혜경
Schedule manager / 안성문, 이예든, 한정현
PR manager / 임형나, 조승범
& other manager / 김민희, 김태윤, 임별
Press work / 최혜미
Management support / 장유리, 신혜진
 
M/V directed by 정진수@ VISUALS FROM
Photo by 홍태식
Artwork & Design by 김에테르 @MSB
P/V edited by 안지현 @MSB
 
Published by GENIE MUS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