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VIXX (빅스) INTO THE VOID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NTO THE VOID\672560\10062190\1\0\VqQdkJy5Qbk\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F5B4560B3BD0704\

INTO THE VOID 정보

 

작사 김수정, 77어린이, 라비 (RAVI) 작곡 Erik Lidbom, MLC 편곡 Erik Lidbom

 

 

Youtube Official

 

INTO THE VOID 가사

 

내 날개를 꺾어 uh
새장 안에 가둬
거침없이 넌 bang 방아쇠를 당겨
혈관에 치솟는 배신감
심장 속에서 폭발한 monster
내 무게를 감당하지
못하겠다는 태도로 날
날 사랑한 너였잖아
변한 건 없어 you know it
날 시험하지 마
너도 날 원했잖아
U know who am I 널 따라 변해가
나도 내가 두렵다
차라리 killing me killing me
killing me killing me
너 때문에 변해가 핏빛으로 변해가
I’m stuck in misery misery
어쩔지 몰라
이런 고통 속에 날
남겨두고 떠날 거라면
killing me
헤어지잔 말 함부로 하면 못 써
애처럼 왜 울어 Christ
내 맘이 더 아파
뒤틀린 가슴을 숨긴 채
너를 잡는다 넌 뿌리친다
시간이 가니 맘이 변하니 넌 절대로
떠나지 마
날 원한 건 너였잖아
다를 게 없어 don’t know it
날 밀어내지 마
다시 날 똑바로 봐
I know who you are 날 따라
변해봐 넌 내가 두려울까
차라리 killing me killing me
killing me killing me
너 때문에 변해가 핏빛으로 변해가
I’m stuck in misery misery
어쩔지 몰라
이런 고통 속에 날
남겨두고 떠날 거라면
killing me
나를 떠난다고 날 벗어날 수 있을까
어차피 너는 내 것일 테니
나를 버린다고 날
걷어낼 수 있을까 네가
얼마든지 다시 찾아낼 테니
어디든지 다 가봐 네 맘대로 살아봐
다만 너의 마지막 순간에
반드시 나 돌아봐
영원히 너만 바라볼 테니
don’t don’t don’t go
서둘러 filling me filling me
filling me filling me
너 때문에 미쳐가 세상이 다 미쳐가
My love is misery misery
펼쳐진 몰락
너의 눈에 비친 난
이제 나조차도 두려워
killing me
It’s never too late uh
killing me
Yeah I must remind you
Don’t say forgive me give me
죽어도 못 놔
이런 나를 다시 넌
감당할 수 없을 거라면
killing me
桃源境 (도원경)
VIXX (빅스)
2017.05.15

앨범설명

무릉도원에서 풍류를 즐기는 6명의 신비로운 신선(神仙)
'빅스'만의 몽환적이고 섹시한 동양 판타지, [桃源境(도원경)]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컨셉을 보여주는 '빅스'가 2016년 '신' 컨셉의 [KER] 3부작에 이어 이번에는 무릉도원이라는 새로운 '동양 판타지'를 선보인다. 마치 '빅스' 멤버들이 무릉도원 속 '한 폭의 그림'이 된 듯 아름답고 신비로운 신선과도 같은 분위기로 아름다운 5월을 노래한다.

가야금을 활용한 인트로 부분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도원경(桃源境)"은 마치 한편의 시를 읊는 듯한 아름다운 노랫말과 컨셉돌 '빅스'만의 스타일로 무릉도원이라는 새로운 감각적 동양 판타지를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곡 "도원경(桃源境)"은 "Fantasy", "The Closer"를 작업한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Devine-Channel)'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탄생된 곡이다. 'Devine-Channel'은 'Ariana Grande', 'B.O.B' 등, 유명 해외아티스트들의 작곡 참여를 비롯하여 '엑소', '소녀시대',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등 국내의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작업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 실력파 인기 작곡가팀이다.

"도원경(桃源境)"의 안무는 2016년 "Fantasy" 에서 독특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세계적인 안무가 'Keone & Mari'와 다시 한 번 작업하였으며, 여기에 '빅스'만의 동양판타지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유정완 안무가가 부채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추가하여 한층 더 파격적인 무대를 만들어냈다. 마치 무릉도원 속에서 풍류를 즐기는 신선들의 모습을 표현한 듯한 퍼포먼스는 '빅스'만의 '동양 판타지'를 표현하고 있는 이번 앨범의 백미이다.
 
'무릉도원'이라는 배경을 현대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이미지 표현에 집중한 뮤직비디오는, 떠오르는 뮤직비디오 감독 ETUI '김우제'와 함께 하였으며, 동양적 느낌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무릉도원(도원경)이라는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냈다. 무릉도원 속을 넘나드는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영상의 기승전결을 몽환적이고 아름답게 표현해 냈다.

동양적인 소재로 고유의 곡선미를 살린 의상과, 이를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 낸 앨범 포토는 물론, 앨범의 디테일한 패키지 구성과 고전적 낙관의 활용과 같이 디테일한 구석구석의 디자인까지 모두 '빅스'만의 무릉도원 동양 판타지에 충실하게 제작되었으며, 이는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빅스'가 컨셉돌의 대표주자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 준다.

1. 도원경(桃源境)
"도원경(桃源境)"은 긴장감 있는 신스와, 색채감이 있는 가야금의 테마로 시작되는 도입 부분이 인상적인 퓨전 R&B이다. 몽환적이고 나른한 느낌의 verse, 후렴구의 선명하고 감각적인 멜로디는 마치 그림을 그려내듯 도원경의 풍경을 묘사하는 노랫말과 어우러져 동양적 색채를 표현하고 있다.
 
2. INTO THE VOID
"INTO THE VOID"는 'VIXX'만이 표현할 수 있는 다크함으로 꽉 채워진 퓨쳐 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가슴이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 위에 얹은 피아노 리프를 바탕으로 스트링이 가미된 사운드가 특징이며, 읊조리는 듯한 보컬이 뒤틀린 사랑에 대한 가사를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3. Black Out
"Black Out"은 신나는 비트와 묵직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딥하우스 계열 장르이다. 멤버들의 농염하고 그루비한 보컬로 몽환적이고 섹시한 가사를 표현하여 빅스만의 세련미를 돋보이게 하였다.
 
4. 다가오네
'Ravi'와 'PUFF'가 함께 작곡한 "다가오네"는, 잔잔한 사운드 속에서 풍부한 감정들이 느껴지는 R&B곡이다. 이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는 남자의 슬픔을 섬세하고 시적인 가사로 담아냈다.
 
5. 우리에게
신스 모던 락 장르인 "우리에게"는 '빅스' 멤버들이 지난 5년간 활동하며 느낀 감상, 그리고 '빅스'의 앞날에 대해 직접 이야기한 내용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고마운 "우리"에게 불러주는 노래로, 멤버들 서로와 팬들에게 새로운 선물이 될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