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에일리(AILEE) (이예진), 마부스 (Maboos) (임성렬), 차쿤, 필독 (feeldog) (오광석) 떠나버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버려\629831, 418361, 602180, 685069\2200283\0\1\wxrM3UI-r8E\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55C3460B3BD2837\

떠나버려 정보

 

작사 이현도, 마부스 (Maboos), 차쿤 작곡 이현도 편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 왕국

 

 

Youtube Official

 

떠나버려 가사

 

You know what it is
It's Brave Family
n Legendary
D E U XDEUX
and beautiful talented Ailee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달콤한 사랑만을 말해주던 니가
지금은 너무 쓴 이별을 줘버렸어
넌 이기적 너 같은
애랑 만났다는 게 쪽팔려
그만 밍기적대고 각자
갈 길 가자 다시 뒤는
돌아보기 없기
난 So Cool SISTA
너랑 비슷한 애만 봐도 쏠려
Bye Sister
나는 너를 널 지워버릴거야
더이상의 미련은 없어
나는 다른 사랑을 찾을거야
이젠 나를 위해
나는 너를 널 지워버릴거야
더이상의 미련은 없어
나는 다른 사랑을 찾을거야
이젠 나를 위해
I'm aight aight aight
Without u I'm alright
I'm aight aight aight
Without u I'm alright
I'm aight aight aight
Without u I'm alright
I'm aight aight aight
So Chuck up up your do sis
매일 매일 날 불안하게만해 넌
아직도 배인 배인
너란 향기 왜 날 또
어지럽게 만들어버려
니 아름다움에 가려져있던
가증스런 너란 게임에 나 질렸어
Peace Out
나는 너를 널 지워버릴거야
더이상의 미련은 없어
나는 다른 사랑을 찾을거야
이젠 나를 위해
나는 너를 널 지워버릴거야
더이상의 미련은 없어
나는 다른 사랑을 찾을거야
이젠 나를 위해
성질 돋구는 건 니가 최고
말을 계속 바꾸는 태도
I'm sorry girl too late
소용없어 아무리
귀여운 척 해도
내 마음은 이미 너를 떠났어
상처가 문드러지고
어느덧 덧났어
우리 서로 위해
Time to say goodbye
떠나버려 DEUX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랄랄랄랄라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랄랄랄랄라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랄랄랄랄라
가버려 가버려 가버려 떠나버려
듀스 20주년 헌정앨범 Part.2
에일리(AILEE) (이예진), 마부스 (Maboos) (임성렬), 차쿤, 필독 (feeldog) (오광석)
2013.09.09

앨범설명

[듀스 20주년 헌정앨범 Part 2]! 용감한 형제, 에일리가 참여한 2013 "떠나버려"!

듀스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후배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듀스 20주년 헌정앨범]의 두번째 타이틀인 "떠나버려"가 인기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재해석으로 발매되었다. "떠나버려"는 1994년 9월 9일 발매한 [Rhythm light beat black] 에 수록된 곡으로 타이틀곡은 아니지만 90년대 당시 테크노사운드가 들어간 크로스오버화된 힙합 곡에 파워풀한 장혜진의 가창력으로 클럽에서 최고의 반응을 이끌었던 곡으로 만 19년만에 재탄생하게 되었다.

브레이브 수장 용감한형제 와 코끼리 왕국은 '듀스의 곡들은 지금 들어도 훌륭한 명곡이기 때문에 이번 편곡에서는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2013년 버전으로 세련된 느낌으로 편곡, 덥스텝의 느낌이 가미되어 듣는 사람들로부터 신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편곡했다.'라고 밝혔다. 최대한 듀스 원곡의 느낌도 받을 수 있게 노력 했고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에일리 와 특유의 빠른 비트의 래핑을 실력파 래퍼 마부스, 차쿤, 필독 (빅스타)이 최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듀스 "떠나버려"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듀스 20주년 헌정앨범은 걸스데이 소진과 지조의 "여름안에서"와 이번 Part 2에 이어 UV, 긱스, 버벌진트 & 범키, 울랄라세션 등 많은 아티스트의 참여가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나올 앨범들도 기대해 볼 만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