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러블리벗 (Lovelybut) (권예찬) 너의 후회 (Vocal by 예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후회 (Vocal by 예찬)\288067\10253401\0\1\AFCngvz5O04\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DA7F45602A4D952E\

너의 후회 (Vocal by 예찬) 정보

 

작사 러블리벗 (Lovelybut) 작곡 러블리벗 (Lovelybut) 편곡 러블리벗 (Lovelybut)

 

 

Youtube Official

 

너의 후회 (Vocal by 예찬) 가사

 

난 너의 후회이고 싶다
길 한가운데서 널 멈춰서게
만드는 답답함이고 싶다
우연히 내소식 들으면
넌 혼자 취하고
밤을 헤매는 네맘은
결국 내 이름에 멈춰서서
떠나지 말 걸 그랬어
떠나지 말 걸 그랬어
떠나지 말 걸 말걸말걸
날 떠난 너를 너 후회하기를
난 너의 후회이고싶다
새벽잠을 설치고 널 멍하게
만드는 비밀이고 싶다
우연히 날 보게되면
넌 아무것도 못하고
맘을 잡지 못한 네 안은
결국 그리움에 무너져서
떠나지 말 걸 그랬어
떠나지 말 걸 그랬어
떠나지 말 걸 말걸말걸
날 떠난 너를 너 후회하기를
보내지 말 걸 그랬어
보내지 말 걸 그랬어
보내지 말 걸 말걸말걸
널 보낸 나를 나 후회한다
나 후회한다
너의 후회이고싶다 난
너의 후회이고싶다
너의 후회
러블리벗 (Lovelybut) (권예찬)
2019.02.21

앨범설명

프로듀서체제의 1인 프로젝트그룹 러블리벗(Lovelybut)
신보 [너의 후회]
 
"난 너의 후회이고 싶다."
 
덤덤하게 시작하는 이 고백에는 실은 사랑이고 싶다는 바람이 담겨져 있어 깊고 긴 여운이 느껴지게 만든 곡이다.
 
러블리벗(Lovelybut)만의 감성의 언어로 채워진 가사, 선율, 편곡으로 만들어진 특유의 사운드에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신예 "예찬" 이 함께 하였다.
 
오랜 슬픔이 터져 나온 자리에
따뜻함이 차오르기를 바라는 진심,
그 위로가 전해지기를 기대한다.
 
[Credits]
Producer 러블리벗(Lovelybut)
Lyrics & Composed & Arranged by 러블리벗(Lovelybut)
Art Director 미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