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구나잇 (GooNight)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943725\10260233\0\1\4_Mjd8uG1-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96CA43603313310B\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정보

 

작사 김현성, 조구 작곡 김현성, 조구 편곡 김현성, 조구

 

 

Youtube Official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가사

 

뭔가 달라
너를 보는 내 눈 내 맘이
왜 이러는지
너무 달라
생각해본 적도 없는데
왜 그런 걸까
너만 생각나
너만 생각나
너만 생각나
그래 나 그래 난
너만 보여 난
너만 보여 난
너만 들려 난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널 처음 본 날
그 순간부터
잊혀지지 않아
널 담았던 날
something i feel
talala ta ta la ta la la
talala ta ta la ta la la
woo woo woo woo
talala ta ta la ta la la
talala ta ta la ta la la
woo woo woo woo
너만 생각나
너만 생각나
너만 생각나
그래 나 그래 난
너만 보여 난
너만 보여 난
너만 들려 나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널 처음 본 날
그 순간부터
잊혀지지 않아
널 담았던 날
something i feel
talala ta ta la ta la la
talala ta ta la ta la la
woo woo woo woo
talala ta ta la ta la la
talala ta ta la ta la la
woo woo woo woo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I’m so in love with you
I’m so in love with you
잊혀지지 않아
널 담았던 날 woo woo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구나잇 (GooNight)
2019.03.13

앨범설명

'구나잇(GooNight)' - [나는 그게 시작이었나 봐]
 
널 처음 본 날
그 순간부터
사랑의 시작을 노래하다.
 
 
[Credits]
Written by GooNight
Arranged by GooNight
Guitar by 이은규
Bass by 최윤석
Album Artwork by beggarstaff
M/V Director 나지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