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남자친구 (Boyfriend)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남자친구 (Boyfriend)\228069\590853\3\0\q8EmZK9sY4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F5963760C8D9A70C\

남자친구 (Boyfriend) 정보

 

작사 김지후, Joleen Belle 작곡 Carsten Lindberg, Joachim Svares 편곡

 

 

Youtube Official

 

남자친구 (Boyfriend) 가사

 

Give it to me

So many boys wanna give it to me
But I want you boy give it to me
Cause I'm so ready for give it to me
So many boys wanna give it to me
But I want you boy give it to me
Cause I'm so ready for give it to me
수많은 남자들의 시선
한몸에 다 받아도
너 아니면 안돼 관심조차 없어
니앞에만 서면 소심쟁이 되는지
왜 이러지
관심 없는척 외면하는
냉정한 말투 미워
네가 뭔데 튕겨 기가막혀 미워
하지만 더 끌려 자꾸 니 생각만 나
언젠간 나의 Boyfriend
아 아 자꾸만 튕겨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넌 내꺼야 내꺼 내꺼
Boyfriend
아 아 기다려줄게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니가뭔데 아프게해
착한 나의 몸매 브이라인 얼굴도
넌 관심 없나봐 넌 관심 없나봐
티비에 연예인들처럼
머리도 새로했어
Like TV stars
다른 남자들의 시선 다 필요없어
나는 너만 있으면되
너만 있으면되
자꾸 피하지 말고 이젠 솔직해져봐
언젠간 나의 Boyfriend
아 아 자꾸만 튕겨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넌 내꺼야 내꺼 내꺼
Boyfriend
아 아 기다려줄게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니가뭔데 아프게해
날 애태우지마
솔직히 말해봐
I wanna be your lover
난 너 아니면 안되
자꾸 튕기는 니가미워 니가미워
자꾸 튕기는 니가미워 니가미워
자꾸 튕기는 니가미워 니가미워
자꾸 튕기는 니가 좋아 니가좋아
I want you now
왜 자꾸 튕겨 너 정말 미워
내눈 피하지만 말고 똑바로 쳐다봐
정말 너 이럴거야
왜 자꾸 모른척해
I know U will be mine
Boyfriend
아 아 자꾸만 튕겨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넌 내꺼야 내꺼 내꺼
Boyfriend
아 아 기다려줄게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니가뭔데 아프게해
Boyfriend
아 아 자꾸만 튕겨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넌 내꺼야 내꺼 내꺼
Boyfriend
아 아 기다려줄게
나의 Boyfriend
아 아 아 니가뭔데 아프게해
So many boys wanna give it to me
But I want you boy give it to me
Cause I'm so ready for give it to me
So many boys wanna give it to me
But I want you boy give it to me
Cause I'm so ready for give it to me
언젠간 나의 Boyfriend
be my Boyfriend
Boyfriend
Boyfriend
나의 Boyfriend
언젠간 나의 Boyfriend

'소원을 말해봐 (Genie)' The Second Mini Album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2009.06.25

앨범설명

‘행운의 여신’으로 변신한 소녀시대 상반기 이어 하반기 가요계도 석권 예고, 6연속 히트 노린다!
두 번째 미니앨범 [소원을 말해봐(Genie)]


2009년 상반기 가요계를 평정한 소녀시대가 두 번째 미니앨범 ‘소원을 말해봐’로 전격 컴백한다. ‘Gee’신드롬으로 음반, 음원, 모바일, 방송횟수 등 각종 음악차트 석권, KBS ‘뮤직뱅크’ 9주 연속 1위 신기록 수립 등 상반기 가요계를 휩쓴 소녀시대는 ‘소원을 말해봐’를 통해 행운의 여신으로 변신, 하반기 역시 소녀시대 천하를 이루겠다는 각오다. 이번 미니앨범 2집에는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소녀시대만의 매력을 담은 총 6곡을 수록,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부터 ‘소녀시대’, ‘Kissing You’, ‘Baby Baby’, ‘Gee’까지 연속 히트행진을 펼친 소녀시대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Gee’신드롬을 이을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는 히트 작곡가 유영진과 유한진, 미국과 유럽을 무대로 활동 중인 유럽 출신 작곡가팀 'Dsign Music'까지 최고의 뮤지션들이 합작해 탄생한 트랜디한 댄스 곡으로, 몽환적인 도입부와 밝고 경쾌한 후렴구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 특히 가사에는 바쁜 일상에 지치거나 자신감을 상실해 우울한 모든 이들에게 소녀시대가 '행운의 여신'이 되어 에너지와 생기를 전달, 잃어버린 용기와 열정을 되찾을 수 있는 힘을 북돋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팝발라드 곡 ‘1 년 後’는 여성적인 보이스컬러와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제시카와 감미롭고 따뜻한 음색이 매력적인 SHINee 멤버 온유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빛나는 듀엣곡으로, 가사에는 서로의 진심과 다르게 사소한 이유들로 멀어진 두 연인이 이별한지 1년이 되는 날 다시 마주한 모습을 담아 애절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소녀시대의 발랄한 목소리로 전하는 소녀백서를 담은 상큼한 유로댄스 곡 ‘Etude’, 80년대 추억의 복고사운드를 새롭게 재해석한 ‘여자친구(Girlfriend)’, 짝사랑의 애타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남자친구(Boyfriend)’,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듯한 미래의 모습을 그린 동화 같은 순수한 노랫말의 ‘동화(My child)’ 등 세련되고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유영진을 비롯한 Kenzie, 황성제, 김진환 등 국내외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 소녀시대와 완벽한 호흡을 맞춰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