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인국 애기야 (My Baby U)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애기야 (My Baby U)\436700\995752\2\1\k33h6v8ilZ4\https://blog.kakaocdn.net/dn/zjMJ3/btq7snorxuN/DuGaYK5fd1KtN2wQDzP0m1/img.jpg\

애기야 (My Baby U) 정보

 

작사 휘성 (Realslow), 라이머 작곡 황세준, 김도훈 (RBW), PJ 편곡 PJ

 

 

Youtube Official

 

애기야 (My Baby U) 가사

 

정말 인형처럼 예뻐서
볼수록 사람 맞나 싶어
세상 누가 널 앞에 두고
귀여움을 말할 수 있어
너는 보석보다 소중해
감히 비교해서 미안해
너는 날개를 감춘 천사
갑자기 날아갈까 겁나
내가 아주 너땜에 산다
거짓말이 아니야
사랑해 사랑해 이말로는 부족해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너무 귀여워 넌 나의 애기야
정말 요리보고 조리봐도
어쩜 넌 깨물고만 싶어
꼬집고만 싶어
넌 나만의 Baby
영원한 나만의 자기
아주 꼭꼭 숨겨놓고선 나만 볼래

가끔 정신을 쏙 빼놓는
너의 애교에 온몸이 녹아
일부러 울려보고 싶어
그래도 예쁠지 궁금해
이건 병이라면 병이야
네 목소리 없인 난 못 자
네 꿈 없이도 잠을 못 자
행복이란 이름의 큰 병
내가 아주 너땜에 산다
거짓말이 아니야
감사해 감사해 이말로는 부족해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너무 귀여워 넌 나의 애기야
정말 요리보고 조리봐도
어쩜 넌 깨물고만 싶어
꼬집고만 싶어
넌 나만의 Baby
영원한 나만의 자기
아주 꼭꼭 숨겨놓고선 나만 볼래
보면 볼수록 더 좋은걸
나 하루종일 네 생각만 하는걸
너를 보면 너무 행복해져
나도 몰래 내 입술은
사랑해 U U U U
이젠 네가 대답 할 차례
매일 들어도 듣고 싶어
어떡해 Stop
Please tell meBaby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너무 귀여워 넌 나의 애기야
정말 요리보고 조리봐도
어쩜 넌 깨물고만 싶어
꼬집고만 싶어
넌 나만의 Baby
영원한 나만의 자기
아주 꼭꼭 숨겨놓고선 나만 볼래
나만 볼래 나만 볼래

애기야
서인국
2010.08.10

앨범설명

2010년 시원한 여름을 강타할 서인국의 스페셜앨범 [애기야]br”사랑해 U”에 이어 다시 한번 사랑고백으로 여심을 흔든다! 서인국 Special Album [애기야]

“스페셜 앨범 [애기야]로 돌아온 서인국”
“사랑해 U”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스페셜 앨범으로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스페셜 앨범에는 미니앨범 [Just Beginning]의 모든 곡들을 포함하여 신곡 ‘애기야’와 많은 사랑을 받은“사랑해 U”의 러블리 버전, 그리고 팬들을 위한 미공개 영상이 담겨있다. 스페셜 앨범은 “사랑해 U”를 통하여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것으로써 미공개 영상, 사진 등 많은 볼거리가 담겨있는 앨범이다.

최고의 뮤지션들이 만든 “애기야”
새롭게 수록된 “애기야”는 유명작곡가 김도훈, 황세준, PJ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으로 휘성의 애교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져있는 곡이다. 여기에 라이머가 메이킹 한 신나는 랩이 추가되어 더욱 흥을 돋구는 신나는 사랑 노래이다.

”애기야”, “사랑해 U”에 이은 또 다른 사랑고백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애기야 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바치는 애정표현을 담은 곡이며, 연인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남자친구의 마음이 그대로 드러나는 노래이다.사랑해 U 의 가사를 썼던 휘성은 이번 신곡 “애기야”에서 더 애교 넘치고 사랑스러운 가사를 선사했는데 가사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완성 후 굉장히 만족해했다고 한다. 톡톡 튀는 편곡과 서인국만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여름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애기야”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박신양이 김정은을 부를 때 애칭으로 사용되며 많은 연인들의 애칭으로도 사용되고 있어 연인들의 사랑노래로써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연인에게 고백하는 듯 속삭이는 느낌으로 다시 부른 “사랑해 U”의 러블리 버전 역시 기존의 곡을 더 멋지게 재 해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