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 때문에 미쳐\412000\809262\0\1\d70FQdraoYI\https://blog.kakaocdn.net/dn/wbkgD/btq7zveoAT9/qFXo4uyeEMkyaBnjIKKKPk/img.jpg\

너 때문에 미쳐 정보

 

작사 휘성 (Realslow) 작곡 조영수, 김태현 편곡 조영수, 김태현

 

 

Youtube Official

 

너 때문에 미쳐 가사

 

봐도 봐도 봐도 내가
봐도 봐도 보고싶어
너 땜에 온종일 미쳐
내 영혼마저 미쳐
꽂혀 꽂혀 꽂혀 내가
너에게로 꽂혀 꽂혀
끌리는 내 몸이 꽂혀
너 땜에 내가 미쳐
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너는
Sexy shadow
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너는
Make me crazy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Sexy shadow
Make me crazy
돌아 돌아 돌아 내가
이러다가 내가 돌아
너 땜에 온종일 돌아
내 영혼마저 돌아
어질 어질 어질 눈이
내 머리가 아찔 아찔
끌리는 내몸이 미쳐
너 땜에 내가 미쳐
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너는
Sexy shadow
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너는
Make me crazy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Hey come on
오늘밤 꽂혀
버릴것 같어
나 미쳐 버릴것 같어
너와나 돌아돌아 따라라라
오늘밤 둘이서 Take it
쫄깃한 느낌을 Make it
유혹의 빠져봐 손발을 Do it
온몸을 던져 Like it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Breaking Heart (Repackage)
티아라
2010.02.23

앨범설명

티아라 리패키지 ”Breaking Heart”앨범. 악마의 유혹 이미지 공개!데뷔곡 ‘거짓말’, ‘보핍보핍’, ‘처음처럼’과 360도 다른 음악 기대해달라! 1집과 전혀 다른 느낌으로 팬들의 마음 사로잡겠다!

티아라가 리패키지 [Breaking Heart]앨범 발매를 앞두고 악마의 유혹이란 컨셉으로 이미지를 공개한다. 이 번 리패키지 [Breaking Heart]앨범에 타이틀 곡 ‘너 때문에 미쳐’는 조영수작곡가와 김태현작곡가의 공동작품으로, 인기가수 ‘휘성’이 작사가로 참여 했다. 이 곡은 팝 느낌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한 댄스 곡으로, 티아라와 백댄서의 완벽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리패키지 [Breaking Heart]앨범에 또 다른 신곡 ‘내가 너무 아파’는 1집 ‘BoPeep BoPeeP’으로 이슈를 불러일으킨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작곡가의 공동작품으로 ‘복고느낌이 강한 슬픈 가사의 댄스곡’이다. 티아라는 ‘저 아이들이 티아라 맞아? 하는 생각이 들도록 무대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일수 있도록 컴백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 연습에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