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moi (모아) 도란도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도란도란\2114205\10262926\1\1\gfan0eS7hr8\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F2D0346033155A0B\

도란도란 정보

 

작사 문선 (MOONSUN) 작곡 문선 (MOONSUN) 편곡 문선 (MOONSUN)

 

 

Youtube Official

 

도란도란 가사

 

비틀대는 음악 속에
가지런히 취해서
도란도란 마주 앉아
얘기하고 싶네요
철렁이는 저녁 즈음에
은근하게 기대어
나긋나긋 눈 맞추며
인사하고 싶네요
은은한 달빛 황홀한
몸짓과 눈빛 여기에
정제된 마음 가여운
리듬 속 손길 오늘에
휘청이는 조명 아래
촘촘하게 익어서
아른아른 당신 품에
잠이 들고 싶네요
너울지는 노을 속에
찬연하게 녹아서
모락모락 겨울밤을
꽃피우고 싶네요
은은한 달빛 황홀한
몸짓과 눈빛 여기에
정제된 마음 가여운
리듬 속 손길 오늘에
비틀대는 음악 속에
가지런히 취해서
도란도란 마주 앉아
얘기하고 싶네요
철렁이는 저녁 즈음에
은근하게 기대어
나긋나긋 눈 맞추며
인사하고 싶네요
그렁그렁 방울들을
떨궈내고 싶네요
말을 걸고 싶네요
합(合)
moi (모아)
2019.03.20

앨범설명

민수와 문선(MOONSUN)의 프로젝트 그룹,
moi(모아)의 첫 번째 EP [합(合)]
 
지난 5월 ‘와요’로 첫 싱글을 내고, 색채 짙은 사진과 필름으로 시선을 끌었던 moi(모아)가 첫 EP [합(合)]으로 돌아왔다. 잔망스러운 가사와 파리를 연상시키는 신스가 한데 어우러진 타이틀곡 ‘도란도란’과 통통 튀는 신스 소리가 매력적인 ‘이리저리’를 비롯, 리마스터한 ‘와요’ 등을 담아 총 5곡으로 구성되었다.
 
최근 몽환적인 사운드의 EP [나자(Nadja)]를 발매한 문선과, 감정의 혼란스러움을 자신만의 색깔로 담아낸 싱글 [민수는 혼란스럽다]를 발매하자마자 나온 앨범으로, 각 뮤지션이 가진 매력과 또 다른, 색다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가운 앨범.
 
특히 한남동 하우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특유의 색감으로 영상을 담는 N’ouir(뇌)가 디렉팅해 moi(모아)의 개성과 스타일을 한껏 반영했다.
 
-Credits-
moi(모아) EP [합(合)]
 
Directed by 문선(MOONSUN)
Produced by 문선(MOONSUN)
track 5 produced by 조준석
 
Mixed by 문선(MOONSUN)
track 5 mixed by 조준석
 
Mastering by Rothchild
 
Keyboards 문선(MOONSUN)
Drums 문선(MOONSUN)
Vocal 민수, 문선(MOONSUN)
 
Artwork & Design by 임다솔 @MSB
M/V Art Directed by N'ouir(@n_ouir)
M/V Styling @jolielaide_vintage
M/V Setstyling by @housestudio
 
Publishing by POCLANO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