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티아라, 더 씨야, F-ve Dolls, 스피드 진통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진통제\412000, 710965, 520160, 714785\2188231\0\1\yCSfaHeIinE\https://blog.kakaocdn.net/dn/cc03rR/btq7xBNJINV/CK1rkV6ZICIeV67FGLCIy1/img.jpg\

진통제 정보

 

작사 이단옆차기 작곡 조영수, 이단옆차기 편곡 이단옆차기

 

 

Youtube Official

 

진통제 가사

 

사랑은 못된 기억이야
사랑은 다친 추억이야
언제쯤 괜찮아 지려나
해는 언제 다시 뜨려나
원래 이별이 다 이렇게
사랑은 아파야 사랑이야
언제쯤 괜찮아 지려나
해는 언제 다시 뜨려나
원래 이별이 다 이렇게
죽을 듯이 아프냐고
목이 메어 숨도 못 쉬고
시간이 가도 소용없어
조금이나 웃을 수 있게
내 맘 좀 치료해 줘요
이놈의 두통이 낫질 않아요
두 팔에 베개를 끌어 않아요
가시가 심장을 자꾸 찔러요
불 꺼진 방안에 비명을 질러요
지독한 감기는 낫질 않아요
물 없이 두세알 약을 삼켜요
더러운 아침 지독한 감기에
왜 또 기침
죽을듯이 아파도 네 생각만
정말로 그댄 나의 약인가봐
이미끝나버린 얘긴가봐
내가 내가 운다
감기는 당췌 낫질않아요
언제쯤 괜찮아 지려나
해는 언제 다시 뜨려나
원래 이별이 다 이렇게
죽을 듯이 아프냐고
목이 메어 숨도 못 쉬고
시간이 가도 소용없어
조금이나 웃을 수 있게
내 맘 좀 치료해 줘요
진통제 필요해
Help me take my pain away
늘 내게 너는 해로운 애였다고
생각했건만
Ma mistake
그대 없이 난 못사는데
내 몸하나 챙기지 못하는데
이를 어째 아이고 야
이러다가 사람 잡겠네
죽을듯이 아파도 네 생각만
정말로 그댄 나의 약인가봐
이미끝나버린 얘긴가봐
내가 내가 운다
감기는 당췌 낫질않아요
떠나가는 발을 붙잡고
애원하고 싶지만
그만한 용기도
없을 만큼 난 너무 아파
언제쯤 괜찮아 지려나
해는 언제 다시 뜨려나
원래 이별이 다 이렇게
죽을 듯이 아프냐고
목이 메어 숨도 못 쉬고
시간이 가도 소용없어
조금이나 웃을 수 있게
내 맘 좀 치료해 줘요
그녀는 전화도 받질 않아요
Tears Of Mind
티아라, 더 씨야, F-ve Dolls, 스피드
2013.06.10

앨범설명

음원 강자 T-ARA가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
T-ARA & 더씨야 & 파이브돌스 & SPEED 의 "진통제"


T-ARA의 '소연', 더씨야의 '유진', 파이브돌스의 '은교', SPEED의 '태운', '성민'이 참여한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의 발라드 "진통제"는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조영수 작곡가와 이단옆차기가 작곡, 작사, 편곡을 맡았다. 조영수 작곡가 만의 특유의 멜로디 라인의 미디엄템포 곡으로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에 잘 들어오고, 트랜디한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비트감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더해져 완성도 있는 곡이 탄생되었다.

"진통제"는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 한 후에 느끼는 극적인 슬픔을 표현하며 그리워하는 내용으로 이별을 경험해본 많은 이들의 큰 공감을 얻을 수 있을 듯하다. 각 그룹의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보컬 (소연, 유진, 은교)들이 참여하며 클라이막스로 갈수록 감정이 고조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 곡은 뮤직비디오 또한 시너지 효과를 낸다. 소녀시대의 "The boys", 비스트의 "Shock"등으로 유명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제작했고, T-ARA의 '지연'이 출연하여 상당한 연기실력으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하며 열연해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