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카라 Tasty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Tasty Love\222128\802252\0\0\Z-XLs2gixmw\https://blog.kakaocdn.net/dn/Yr3Ne/btq7FiMuvfG/78ZlmmFXXIlUhIaeK3nWL1/img.jpg\

Tasty Love 정보

 

작사 한재호, 김승수, 송수윤 작곡 한재호, 김승수 편곡 한재호, 김승수, 홍승현

 

 

Youtube Official

 

Tasty Love 가사

 

Let Me 하나 둘씩 또 욕심이 늘어
너를 보면 바라는게 늘어
가끔은 엉뚱한 매력도 바래
또 티격태격 다퉈도 보고 또 이유없이
웃어도 보고 뭐든지 함께하고 싶어
Call On Me Now Call On Me Now
거창하지 않아도 돼
남들처럼 만나고 싶어
Call On Me Now Call On Me Now
늘 기적같은 내일을 만들어
Just Tasty Love 따라라 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라 따라 따따라따라
모든게 다 새롭게만 보여
Just Tasty Love

Let Me 새록새록 사랑이 또 늘어
너를 보면 하고픈게 늘어
가끔은 헝클어진 모습도 바래
또 뒹굴뒹굴 놀아도 보고 또
집 앞 길을 걸어도 보고
뭐든지 함께 하고 싶어
Call On Me Now Call On Me Now
거창하지 않아도 돼
남들처럼 만나고 싶어
Call On Me Now Call On Me Now
늘 기적같은 내일을 만들어
Just Tasty Love
Living In A Dream 샤랄랄라
단 둘이 너와 나 So 샤랄랄라
Flurty Cutie Sexy Baby What Me
Crazy I Know Love Me Time To
받아줘 나의 Strawberry Kiss
우 오에오 우 오에오 영화보다
짜릿하게 별 사탕 보다 달콤하게 늘
Call On Me Now Call On Me Now
늘 기적 같은 내일을 만들어
Just Tasty Love 따라라 따라
따따라따라 따라라 따라 따따라따라
모든게 다 새롭게만 보여
Just Tasty Love

루팡 (Lupin)
카라
2010.02.17

앨범설명

대한민국 男心을 사로 잡은 대표 걸그룹 카라가 2010년 2월 17일 미니 3집 앨범 [루팡(Lupin)]을 발표하며 가요계로 컴백했다.

지난 2009년 7월 정규2집 앨범을 발매하며 WANNA(워너)와 미스터의 연속 히트와 엉덩이춤으로 대한민국 男心을 사로 잡은 대표 걸그룹 카라가 2010년 2월 17일 미니 3집 앨범 [루팡(Lupin)]을 발표하며 가요계로 컴백한다. 연속되는 히트곡 행진에 카라는 국내 방송계와 광고계를 평정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지난 2월 7일에는 일본에서의 첫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쳐 일본 진출의 청신호를 밝힌바 있어 이번에 발표하는 “루팡” 또한 2010년 상반기 가요계를 접수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미니 3집은 카라의 전 앨범의 타이틀곡을 작업한 히트곡 제조기 콤비인 한재호․김승수의 작품이 무려 4곡이나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타이틀 곡 “루팡”까지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이들의 작품 세계에는 한계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미니3집의 타이틀 곡 "루팡(Lupin) 은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화려한 힙합비트와 Brass&Synth Sound 가 귀를 자극하는 댄스 팝 넘버로 전작보다 좀 더 강렬하고 시원스러워진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또한, 변신의 귀재인 Lupin의 이미지처럼 다이나믹한 곡 전개는 긴장과 해소의 묘미를 느끼게 한다. 밴드적인 느낌이 가미된 곡 "Tasty Love"는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멤버들의 컬러를 극대화 시킨 카라표 댄스곡으로, 80년대 유로팝의 풍부한 감성을 일으키는 멜로디와 카라만의 밴드적인 특성의 절묘한 조화가 재미있다. “Umbrella”는 뮤지컬 같은 곡의 느낌이 매력적인 팝 댄스곡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주가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하면서도 기분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러블리한 가사와 톡톡 튀는 멜로디, 멤버 전원의 랩핑 또한 이 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Lonely"는 카라의 이미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부드럽고 따듯한 멜로디의 이번 앨범 중 유일한 발라드로 한층 더 성숙해진 카라만의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는 말하기도 조심스러워 속삭이는 듯한 재회의 간절한 바람을 잘 녹여놓아 맑고 깨끗한 전체적인 분위기 속에 사랑스러움과 간절함이라는 상반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짙은 호소력보다는 반복되는 가사에 묻어있는 진실성이 더해진 카라표 맞춤 발라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하다. 마지막으로 SS501의 “유아맨(U R MAN)"을 작곡한 한상원의 작품 "Rollin"은 간결하고 따스한 리듬과 사운드에 누구의 간섭이나 주변 의식 없이 이 순간은 모든 걸 잊고 밤새도록 신나고 즐겁게 놀아보자는 내용의 곡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