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TOO (티오오) 하드캐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드캐리\2859080\10439675\1\0\yo45D-ZGWkY\https://blog.kakaocdn.net/dn/wP9bQ/btq7DT1GbiQ/0x8YMSJkW4Zmc41VSCo2cK/img.jpg\

하드캐리 정보

 

작사 earattack, 유근 작곡 earattack, 리시, 유근 편곡 Score (13), Megatone (13), LUKE (13)

 

 

Youtube Official

 

하드캐리 가사

 

하드캐리해
Yeah Young 하니
우린 공을 쌓아가지 쉿
넌 본적도 없는 일들을 매일 벌어
Are you crazy
Somebody 제발 Tell me 날 더
다 Follow follow me
feeling this vibe
우린 더 Higher
Go higher 꼭 We gon’ get it
man without no 타협
내 문제가 Act alone
but carry 하니
다 Like what
Oh 아직까진 모르겠지
다들 까고 난 헛기침
허나 Ready to show it
저 위를 Catch up
나 한번 뜨면 게임 다 정리돼
원하는 걸 전부 다 갖게 돼
물 타는 법을 알아 난 오늘도
할 일 해 하드캐리해
Let’s fly again fly again
fly again I got this right
내일 일은 걱정 마 오늘은
내가 오직 널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난 게임에서 진적이 없어
매번 끝장을 봐 Passion이 넘쳐
거품이 살짝 낀 우린 노는 데는
안 지는 실력 있는 겜블러
분위기 패스워드 아이디는
저장 많은 사람 오늘도 날 불러
무대가 끝나고 다시 비행기로
구름보다 편한 침대가 없어
나 한번 뜨면 게임 다 정리돼
원하는 걸 전부 다 갖게 돼
물 타는 법을 알아
난 오늘도 할 일 해 하드캐리해
Let’s fly again fly again
fly again I got this right
내일 일은 걱정 마 오늘은
내가 오직 널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If you wanna get this 하던 대로 해
아무 상관 말고 될 대로 되라 그래
어둠 속에 환한 빛이 되어볼래
I just wanna blow your mind
I just wanna show my mind oh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Hey ho Hey ho Hey ho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로드 투 킹덤 <너의 노래> Part.1
TOO (티오오)
2020.06.05

앨범설명

[Track List]
1. 내꺼하자
2. 하드캐리
3. It's Raining
 
 
[Introduce]
1. 내꺼하자
셰익스피어의 명작 '로미오와 줄리엣'을 재해석한 원어스(ONEUS)의 세레나데 '내꺼하자'
원어스는 인피니트의 '내꺼하자'를 첨예하게 대립하는 두 가문 사이에서 애절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사랑이야기로 풀어내었다.
전구를 활용한 감성적인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랩으로 재탄생시킨 로미오의 세레나데, 가문의 대립을 표현한 화려한 군무 등 드라마틱한 무대를 선보였다.
동시에 ‘갈등’을 표현하는 강렬한 비트와 스트링 사운드로 표현되는 ‘비극적 운명’ 의 환상적인 대조가 더 애절하고 아련하게 다가온다.
원작의 결말과 달리 원어스의 상상력을 더해 재해석한 결말까지, 인피니트 강렬한 명곡 '내꺼하자'를 원어스만의 아름다운 세레나데로 완성시켰다.
 
2. 하드캐리
GOT7의 ‘하드캐리’를 무게감 있는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래칫(Ratchet) 스타일로 편곡하여 TOO의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퍼포먼스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3. It's Raining
1절은 온앤오프의 멤버 ‘효진’이 대기실에서 무대를 위한 이미지트레이닝이었고
댄스브레이크 후 깨어난 2절이 실제 무대를 한다는 스토리를 가진 ‘It’s Raining’은,
비의 원곡을 온앤오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하였다.
같은 멜로디위에 계속 변화하는 코드는 곡을 지루하지 않게 하며, 후반부를 향해갈수록 신나는 리듬과 올파트보컬이 가세하며 더욱 다채로운 색깔을 들려준다.
또한, 온앤오프의 활동곡 중 ‘Complete’의 한 부분을 샘플링 하여 또 다른 재미를 주었다.
 
 
[Credit]
1. 내꺼하자
Lyrics by 송수윤, RAVN
Composed by 김승수, 한재호
Arranged by 이후상 (RBW), 밍키 (RBW), 코코두부아빠 (RBW)
Guitar by 영
Chorus by 이현석(브로맨스), 원어스(ONEUS)
String Arranged by 권석홍
Strings Conductor 권석홍
String by RB-INJ 
Recorded by 이상호, 유상호, 조은주 @ RBW Studio
String Recorded by 신대용 @ Infinity Studio
Mixed by 조씨아저씨 (Asst.전부연) @ Cube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2. 하드캐리
Lyrics by earattack, 유근
Composed by earattack, 리시, 유근
Arranged by SCORE(13), MEGATONE(13), LUKE(13) 
Piano by SCORE 
Guitar by 김병석 
Bass by 김병석 
Drums by SCORE 
Chorus by LUKE(13) 
Recorded by 민성수 @ doobdoob Studio
Mixed by 마스터키 @ 821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3. It's Raining
Lyrics by J.Y. Park “The Asiansoul”
Composed by J.Y. Park “The Asiansoul”
Arranged by 황현(MonoTree), Wyatt(온앤오프)
Published by JYP Publishing (KOMCA)
Guitar by 박기태
Synthesizer by 황현
Background Vocals by 온앤오프, 황현
Recorded by 강선영, 황현
Mixed by 황현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