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김다미 보고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고싶다\6502, 945652\2681329\2\0\1uk7176wJFk\https://blog.kakaocdn.net/dn/KQRU7/btq7EeEvqZn/j2ZdzJH1ika0rRzJOHeL80/img.jpg\

보고싶다 정보

 

작사 윤사라 작곡 윤일상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보고싶다 가사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 되지만
죽을 만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믿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 되지만
죽을 만큼 보고싶다
죽을 만큼
잊고 싶다
판타스틱 듀오 Part.2
김범수, 김다미
2016.04.24

앨범설명

[판타스틱 듀오 Part.2]

SBS '판타스틱 듀오' 치열했던 경합의 첫 번째 우승자 '이선희&김예진' – "나 항상 그대를" 음원이 공개 된다!

듀엣 버전 "나 항상 그대를"은 지금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로 불리는 '이선희'와 '리틀 이선희'로 인정받은 18세 고등학생 '김예진'의 풋풋한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판타스틱 듀오'에서 봄날의 벚꽃의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재 탄생된 "나 항상 그대를"은 오직 한 사람을 향한 변치 않는 애틋한 마음을 소녀감성으로 표현했다.

지난 설 특집 '판타스틱 듀오'에서 환상의 듀엣를 보여주며 우승을 거머쥔 '김범수&김다미' 커플의 두 번째 음원 "보고 싶다"로 '이선희&김예진'과 맞붙었다! 남녀 듀엣으로 편곡된 "보고 싶다"는 '김범수&김다미'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한층 화려하고 애절해진 감성 발라드로 재탄생 되었다

설특집 당시 남자 보컬 '배달 더 맥스'와의 진한 듀엣으로 화제를 모았던 '임창정'이 여성 보컬과의 듀엣으로 다시 돌아왔다! 남녀 듀엣 버전으로 재탄생한 '임창정'의 대표적인 발라드 곡 "그때 또 다시"는 '임창정' 특유의 애절한 고음과 여성보컬 '주설옥'의 소울풀한 음색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사랑하는 이를 잊지 못하는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 시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