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성모, 류용현 너의 곁으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곁으로\969, 897331\2683590\2\0\C7PkpboQGYw\https://blog.kakaocdn.net/dn/cjqDBo/btq7EzIpkZO/hWeqRGiVeXibfH9Jthv5l0/img.jpg\

너의 곁으로 정보

 

작사 이승호, 이희승 작곡 안정훈 편곡 조성모

 

 

Youtube Official

 

너의 곁으로 가사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우리 시작해도 되겠니
나의 상처 많은 가슴이
너를 울게 할지도 몰라
사랑 말로 할 줄 몰라서
너를 안을 줄을 몰라서
내가 줄 수 있는 마음만으로
널 지켜낼 용기 없는 날
넌 알고 있니 난 말야
너의 하얀 웃음이 자꾸만 기억나
바보처럼 웃게 돼
나보다 먼저 내 눈이
니가 그리워 널 찾아 가는지
늘 너를 보게 돼
나는 익숙하지 않아서
누구도 사랑한 적 없어서
자꾸 커져가는 너를 지워 보지만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우리 시작해도 되겠니
나의 상처 많은 가슴이
너를 울게 할지도 몰라
사랑 말로 할 줄 몰라서
너를 안을 줄을 몰라서
내가 줄 수 있는 마음만으로
널 지켜낼 용기 없는 날
사랑해주겠니
난 익숙해져 버렸어
너의 하얀 웃음이
아침을 아침을
깨우는 깨우는
나의 삶이 되었어
난 기대하고 있었어
너의 하루에도 내가 있기를
더 바라게 됐어
가끔 너의 눈빛 속에서
나 아닌 누군가를 볼 때면
벼랑 끝에 선 듯
절망이 날 깨웠어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우리 시작해도 되겠니
나의 상처 많은 가슴이
너를 울게 할지도 몰라
사랑 말로 할 줄 몰라서
너를 안을 줄을 몰라서
내가 줄 수 있는 마음만으로
널 지켜낼 용기 없는 날
사랑해주겠니
사랑 믿어본 적 없어서 아
사랑 해본 적도 없어서
텅 빈 가슴으로 살아가던 날
가득히 넌 채우고 있어
너의 사랑으로
너의 사랑으로
너의 사랑으로
행복하게 살아줘
판타스틱 듀오 Part.3
조성모, 류용현
2016.05.08

앨범설명

[판타스틱 듀오 Part.3]

SBS 판타스틱 듀오 '우리가 사랑했던 오빠들의 노래' 편 음원 공개!!
원조 오빠부대 변진섭, 발라드의 황태자 조성모, 소녀들의 우주 엑소!
그리고 오빠부대 부럽지 않은 원조 언니부대 이선희까지!

2연승 챔피언 자리를 사수한 이선희의 명곡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는 10대라고 믿기 힘든 성숙한 감성의 '예진아씨' 김예진 양과 명불허전 이선희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더욱 짙은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수많은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 됐던 "너에게로 또 다시"는 세월이 흘러 더욱 진해진 변진섭의 목소리에 '찰떡궁합' 우제훈&박초희 커플의풍부한 하모니가 더해져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조성모 도플갱어로 화제가 된 '삼천포 버거프린스' 류용현의 "너의 곁으로"는 원곡의 부드러운 감성과는 또 다른 더 강한 남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록적인 느낌을 더했다. 특히, 곡의 후반에 나오는 두 남자의 강렬한 고음이 인상적이다.

가장 많은 지원자가 몰린 EXO의 판듀! EXO와 '전라도 빨간 바지' 안은비가 부른 "Love me right"은 펑크 기반의 일렉트로닉 리듬에서 역동적인 리얼 밴드 사운드로 반전되는 댄스곡이다. 여기에 엑소와 안은비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더욱 드라마틱한 곡으로 재탄생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