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에일리(AILEE) (이예진), HEDY heave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eaven\629831, 979137\2686281\2\0\nveDBTXW_iM\https://blog.kakaocdn.net/dn/ToKI1/btq7I2iweML/jtZUpljkblv62dhLE47Nl0/img.jpg\

heaven 정보

 

작사 휘성 (Realslow) 작곡 임수호, 서용배 (TENTEN) 편곡 명랑한 운동부

 

 

Youtube Official

 

heaven 가사

 

네가 있는 곳에 나도 함께 할게
네가 가는 곳에 나도 함께 갈게
널 위해서 매일 웃고
널 위해서 기도하고
네 생각에 잠들고
널 부르며 눈을 떠
내 옆에서 지켜주고
내 옆에서 감싸주는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네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우리 함께라면
we will never cry never never cry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영원히 둘이서
never gonna be alone
네 품에서 숨을 쉬고
네 품에서 입 맞추고
네 목소릴 들으면
꿈꾸는 것만 같아
네 눈에서 알 수 있어
네 사랑을 알 수 있어
넌 나의 천국인 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네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나만의 사람
그대 나를 지켜줄 사람
어떤 슬픔도 어떤 아픔도
너와 함께 한다면
어느 누구도 난 부럽지 않아
떨리는 두 손을 잡아줘
내가 사는 이유 너니까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네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우리 함께라면
we will never cry never never cry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영원히 둘이서
never gonna be alone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네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우리 함께라면
we will never cry never never cry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영원히 둘이서
never gonna be alone
판타스틱 듀오 Part.5
에일리(AILEE) (이예진), HEDY
2016.05.22

앨범설명

SBS 일요일이 좋다 "판타스틱 듀오" - 눈물의 이별송 특집

국가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들 총출동하여 눈물바다가 되어버린 현장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모두를 전율시킨 이선희X김예진 "이별" 은 원로가수 패티김의 대표곡으로 원곡의 애절한 정서를 살리며 후반부 고음을 넣어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되었다. 이별의 원초적인 슬픔과 그리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소름 돋는 감정표현과 회가 거듭 될수록 깊어지는 두 사람의 호흡이 눈길을 끈다.

판타스틱 듀오의 "1994년 어느 늦은 밤" 은 가수 장혜진의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목소리와 두 남자의 풍부한 화음이 어우러져 남녀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 됐다. 이 곡은 이별한 뒤, 사랑했던 기억들을 추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파워보컬 에일리와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꿈을 키워나가는 24세 "아이스크림녀" 이민정의 듀엣 버전 "Heaven" 은 원곡의 몽환적인 멜로디를 강렬한 밴드버전으로 재해석. 에일리와 이민정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