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복희, 심용선 여러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여러분\7697, 1167156\2710619\1\0\Tlif3RwtZ2Y\https://blog.kakaocdn.net/dn/cEum8Z/btq7DVLWpbr/sk73SiToHGZ4UEj1UZZ0N1/img.jpg\

여러분 정보

 

작사 윤항기 작곡 윤항기 편곡 윤복희, 이정식

 

 

Youtube Official

 

여러분 가사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줄게
네가 만약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너를 위로해줄게
네가 만약 서러울 때면
내가 너의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So smile and look at me
And I will tell you what
Every Every Everybody’s
passing through this way
So have faith and be tall
You can’t stop now
Now is the start
This is the way An only way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나는 너의
만약 내가 외로울 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여러분
기쁨이야
판타스틱 듀오 Part.16
윤복희, 심용선
2016.09.11

앨범설명

SBS '판타스틱 듀오' '무대의 제왕' 특집!

무대를 집어삼키는 카리스마! 대한민국 가요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윤도현'과 '윤복희'가 드디어 '판타스틱 듀오'를 찾았다.

SBS '판타스틱 듀오' 버전 "박하사탕"은 록과 클래식의 만남으로 재편곡되었다. 건반과 첼로 연주로 시작해, 후반부에는 '윤도현'의 기타 솔로와 YB만의 색깔을 살린 밴드사운드로 꽉 채워 원곡보다 훨씬 드라마틱하게 재탄생해 보컬 '윤도현'과 YB의 판듀 '경찰홍보단 조스타'의 개성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전국민 위로송인 "여러분"이 남녀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국내 최정상의 색소폰 연주자인 이정식 밴드의 연주로 재즈 분위기를 연출. '윤복희'와 판듀,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애절함과 감동을 극대화하였다.

음악감독-권태은 / 드럼-강수호 / 기타-이성민 윤재원 / 건반-이화 조은화 / 베이스-서영도 /퍼커션-김현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