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김윤희 휘파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휘파람\43, 1230621\10016685\0\30105125\O71zRU_sj4k\https://blog.kakaocdn.net/dn/YLTSv/btq7FisQ6m8/PjzalLoIhqEHJbS4K9t7O1/img.jpg\

휘파람 정보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휘파람 가사

 

그대 떠난 여기
노을진 산마루턱엔
아직도 그대 향기가
남아서 이렇게 서있소
나를 두고 가면
얼마나 멀리 가려고
그렇게 가고 싶어서
나를 졸랐나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사랑하는 그대
내 곁을 떠나갈 적엔
그래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 흘리다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 달라 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서
나도 울었네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그대여 나의
그대여 나의
그대여 나의 장미여
판타스틱 듀오 Part.21
이문세, 김윤희
2016.11.20

앨범설명

SBS '판타스틱 듀오' The Last Episode!
대장정의 마지막 무대! 그 감동을 음원을 통해 다시 전한다.


['이문세' X '원일중 코스모스' '김윤희']
발라드의 황제 '이문세'의 선택을 받은 목소리의 주인공 '원일중 코스모스'가 부른 "휘파람!". 15세 소녀 '원일중 코스모스'와 이문세의 세대를 뛰어넘은 하모니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그리고 이문세의 콘서트에서 항상 파이널을 장식했던 곡, "그녀의 웃음소리뿐"은 관객과 함께 부르는 부분을 추가해 관객들과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는 무대를 꾸몄고, 간주 부분에는 "옛사랑"의 멜로디를 추가했다.

['김경호' X '필리핀 경호사모' '퀴하노 엘레인']
원곡보다 더욱 풍성하고 감성적인 곡으로 재탄생한 '김경호'의 '판타스틱 듀오' 버전 "금지된 사랑"은 기존의 멜로디에 '김경호'와 판듀의 절묘한 화음이 더해졌으며, 곡의 절정으로 갈수록 폭발하듯 내지르는 두 사람의 보이스가 노래 가사와 어우러져 애절함을 극대화하였다.

['김윤아' X '볼통통 사춘기' '신예원']
'판타스틱 듀오'와 만난 '김윤아'의 "Going Home"은 '김윤아'의 맑고 깨끗한 보이스로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느낌을 살려 위로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후반부에서 밴드의 연주에 참가자와 함께 화음과 애드립을 주고 받으면서 격정적인 느낌을 더했다.

음악감독-권태은
드럼-강수호 / 베이스-조후찬 / 기타-이성민,임선호 / 건반-조은화,홍성준 / 퍼커션-김현준
아코디언-박혜리 / 하모니카-진혜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