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연우 (김학철), 이석훈 이별택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택시\6017, 205858\10072005\3\0\Uc9pj4bJVu4\https://blog.kakaocdn.net/dn/R9oxo/btq7I1q1mDy/fkKl97XJxoNZTTCgGmJvOk/img.jpg\

이별택시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김승진 편곡 유희열

 

 

Youtube Official

 

이별택시 가사

 

건너편엔 니가 서두르게
택시를 잡고 있어
익숙한 니 동네 외치고 있는 너
빨리 가고 싶니 우리 헤어진 날에
집으로 향하는 널
바라보는 것이 마지막이야
내가 먼저 떠난다 택시 뒷 창을 적신
빗물 사이로 널 봐야만 한다
마지막이라서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와이퍼는 뽀드득 신경질 내는데
이별하지 말란 건지
청승 좀 떨지 말란 핀잔인 건지
술이 달아오른다
버릇이 된 전화를
한참 물끄러미 바라만 보다가
내 몸이 기운다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귀찮을 텐데
달리면 사람을 잊나요 빗속을
지금 내려버리면 갈 길이 멀겠죠
아득히
달리면 아무도 모를 거야
우는지 미친 사람인지
판타스틱 듀오 2 Part.5
김연우 (김학철), 이석훈
2017.06.18

앨범설명

[판타스틱 듀오 2 Part.5] 

'부활'과 판듀 후보 3인이 함께한 "Lonely Night"은 판듀 후보 3인의 하모니와 부활 5대 보컬 '박완규'의 시원한 가창력이 잘 어우러져 원곡과는 색다른 에너지를 선보이는 곡이다.
 
'김연우'의 "이별택시"는 가수 '김연우'와 그의 제자로 잘 알려진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의 훈훈한 두 보이스가 만든 환상적인 콜라보로 원곡을 새롭게 재해석하였다.
 
'김연우'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은 이별한 후에도 상대방을 위하는 서정적인 가사와 가수 '김연우' 그리고 판듀 '문종민'의 애절한 목소리가 만나 심금을 울리는 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부활'의 "회상Ⅲ"는 판듀 '이광호'와 가수 '박완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애절한 가사와 만나 감정이 극대화 되는 또 다른 명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Lonely Night, 이별택시,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크레딧
음악감독-권태은 / 건반-이화, 조은화 / 기타-임선호, 허석 / 드럼-강수호 / 베이스-서영도 / 퍼커션-김현준
 
[회상Ⅲ] 크레딧
드럼-체재민 / 기타1-김태원 / 기타2-임선호, 허석 / 베이스-서재혁 / 건반- 이화, 조은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