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미경, 이지영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932, 1865591\10083566\0\1\KW9gxV8TrsA\https://blog.kakaocdn.net/dn/cOqx4C/btq7DUNFpnZ/KK6zNJ8DK9TPskBSAohtM0/img.jpg\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정보

 

작사 김창환 작곡 신재홍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가사

 

그땐 정말 나는 몰랐었어
너의 사랑이 나에게는
얼마나 소중했었는지
내 멋대로 너를 보냈었지
눈물 흘리며 애원하던 너를
냉정하게 뒤돌아서며
미련조차 난 없었어
그게 멋있는 이별이라 믿고
널 보내며
하지만 오랜 뒤에
난 혼자 울고 있었어
네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
용서해줘 너의 사랑을 몰랐었던
나의 자만이
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
돌아보면 나의 기억 속엔
너는 언제나 웃고 있어
상처받은 가슴을 안고
내가 원한 이별이었기에
너는 말없이 날 보내줬었지
눈물 섞인 너의 목소릴
등 뒤로 남겨둔 채로
그렇게 난 쉽게 널 떠났는데 워
하지만 오랜 뒤에
난 혼자 울고 있었어
네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
용서해줘 너의 사랑을 몰랐었던
나의 자만이
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
하지만 오랜 뒤에
난 혼자 울고 있었어
네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
용서해줘 너의 사랑을 몰랐었던
나의 자만이
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
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
예이예 우워
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
판타스틱 듀오 2 Part.10
박미경, 이지영
2017.07.30

앨범설명

[판타스틱 듀오 2 Part.10]

판듀2에서 선보인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는 '박미경'과 판듀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이 만나 더욱 호소력 짙은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음악감독 : 권태은
드럼 : 강수호 / 베이스 : 서영도 / 건반 : 조은화, 심하영 / 기타 : 이성민, 허석
퍼커션 : 김현준 / 첼로 : 이서연 / 브라스 : 조정현, 김명기, 박경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