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조한, 정인지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에 빠지고 싶다\1873, 1956414\10098552\0\1\TDhd7U1TySA\https://blog.kakaocdn.net/dn/QNoUt/btq7I0ZWbZj/kdlu6gXAod8L822GtmFyBk/img.jpg\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보

 

작사 최은하 작곡 윤일상 편곡 명랑한 운동부

 

 

Youtube Official

 

사랑에 빠지고 싶다 가사

 

운동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영화도 챙겨보곤 해
서점에 들러 책 속에 빠져서
낯선 세상에 가슴 설레지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 살고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워어어어
내겐 나를 너무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이 있어 헌데 왜 워어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난 대답한다 난 너무 외롭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사랑이 뭘까 난 그게 참 궁금해
사랑하면서 난 또 외롭다 워우어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하니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하니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사는 게 뭘까 왜 이렇게 외롭니
또다시 사랑에 아프고 싶다
판타스틱 듀오 2 Part.15
김조한, 정인지
2017.09.24

앨범설명

[판타스틱 듀오 2 Part.15]
 
판타스틱 듀오 2에서 선보이는 "I Swear"는 원곡보다 좀 더 어쿠스틱한 무드로 재편곡 되었고, 혼성 판듀 3인이 선보이는 하모니는 원곡과는 다른 신선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였다.
 
"북극성"은 18세 소녀 판듀와 30대의 강타가 만나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김조한'과 판듀 '정인지'의 애절한 목소리와 절절한 감성이 만나 호소력 짙은 곡으로 재탄생되었으며, 알앤비 대디 '김조한'과 알앤비 여신 '조현아'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을 가창하여 가을에 특히 잘 어울리는 곡을 선사하였다.
 
음악감독 : 권태은
 
기타 : 이성민, 허석 / 베이스 : 서영도 / 드럼 : 강수호 / 퍼커션 : 김현준 / 건반 : 이화, 조은화 /
하모니카 : 김원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