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권영훈 (TANGTHEAWESOME) 생긴 대로 살아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Mini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생긴 대로 살아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Minit)\2635192\10264891\4\0\nt5ALI8SH3U\https://blog.kakaocdn.net/dn/Tm79I/btq7L0E9EAb/5kfBn0GIxgeh7UjLKkpz40/img.jpg\

생긴 대로 살아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Minit) 정보

 

작사 권영훈 (TANGTHEAWESOME), 기리보이 작곡 기리보이, Minit, 권영훈 (TANGTHEAWESOME) 편곡 기리보이, Minit

 

 

Youtube Official

 

생긴 대로 살아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Minit) 가사

 

알아 난 잘생긴 건 아냐
see that bro see that girl
see that
actin' like 누군가처럼
걸을 때도 포즈를 잡어
see that bro see that girl
see that
got fear on the mirror
mind like chandelier
It's swing like
좌로 우로 movin‘
I mean like ya ya ya ya
난 영화 보는 기분 안에 살아
청담에서 make up 받아
난 요즘 그렇게 살아
쳐다보는 눈앞에 선
눈웃음을 지어버리지 내가
못생긴 모습은
no thanks
난 그렇게 빈 껍데기 안에
넌 무엇을 위해 폼을
잡아
넌 누굴 위해 살아
방송할 때 귀찮아서
메이크업을 안 해
햄버거가 너무 맛있어
다이어트 안 해
음악 하기 싫을 땐
난 그냥 부업을 하네
누구누구처럼 살 바엔 난 그냥
생긴 대로 살아
생긴 대로 살아
넌 그냥 나를 따러
넌 그냥 나를 따러
쟨 너무 느끼하고
쟨 너무 매력 없어
난 그냥 즐기면서 살아
눈치 절대 안 봐
난 생긴 대로 살아
내가 틀렸어도 나는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내가 틀렸어도 나는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항상 멋진걸
take me to mirror please
거울 안에는 누가 서있어
못생겨도 괜찮지
난 어디에 있어도 나 일뿐
내 이름과 모습은 그대로
왜 번진 화장을 넌 고치려 해
I mean
넌 자연스러울 때도 아름답지
I mean
그게 너라서 그래
I wanna be like be like
I be like be like
그럼 넌 어딨어
전부 누군가가 된다면
생긴 대로 살아 bro
널 잃지 마
그냥 우린 생긴 대로 살자
누군가의 누구처럼 살 바엔
방송할 때 귀찮아서
메이크업을 안 해
햄버거가 너무 맛있어
다이어트 안 해
음악 하기 싫을 땐
난 그냥 부업을 하네
누구누구처럼 살 바엔 난 그냥
생긴 대로 살아
생긴 대로 살아
넌 그냥 나를 따러
넌 그냥 나를 따러
쟨 너무 느끼하고
쟨 너무 매력 없어
난 그냥 즐기면서 살아
눈치 절대 안 봐
난 생긴 대로 살아
내가 틀렸어도 나는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내가 틀렸어도 나는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항상 멋진걸
뭘 입어도 멋진 걸
뭘 입어도 멋진 걸
쟤넨 너무 멋진 척
쟤넨 너무 멋진 척
형은 너무 홍시영
나는 너무 홍시영
나는 너무 권영훈
탕 탕 탕 탕
너는 너대로 살아
나는 나 알아서 할게
너희 남의 말 듣지 말고
너의 삶을 살아
너흰 너대로 살아
나는 나 알아서 할게
너희 남의 말 듣지 말고
너의 삶을 살아
나는 잘생겼다
생긴 대로 살아
생긴 대로 살아
넌 그냥 나를 따러
넌 그냥 나를 따러
쟨 너무 느끼하고
쟨 너무 매력 없어
난 그냥 즐기면서 살아
눈치 절대 안 봐
난 생긴 대로 살아
내가 틀렸어도 나는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내가 틀렸어도 나는 항상 멋진걸
난 생긴 대로 살아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항상 멋진걸
고등래퍼3 팀대항전 Part 2
권영훈 (TANGTHEAWESOME)
2019.03.23

앨범설명

세상을 깨울 10대들의 진짜 힙합, 고등래퍼 3
 
[Track List]
(1) 꿩 (Prod. Nutty)
(2) 오렌지 나무 (Prod. CODE KUNST)
(3) 변신 (Prod. GroovyRoom)
(4) 컨닝페이퍼 (Feat. 행주) (Prod. STAFFONLY)
(5) 생긴 대로 살아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Minit)
 
[곡 소개]
(1) 꿩 (Prod. Nutty)
꿩 먹고 알 먹지.
 
(2) 오렌지 나무 (Prod. CODE KUNST)
어른이 된다는 걸 두려워해서는 안돼
 
(3) 변신 (Prod. GroovyRoom)
프란츠 카프카 원작 소설 '변신 (The Metamorphosis)'을 모티브로 한 곡.
 
(4) 컨닝페이퍼 (Feat. 행주) (Prod. STAFFONLY)
세상은 시험지 같아 문제가 너무 많아.
 
(5) 생긴 대로 살아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Minit)
모두 다 생긴대로 살아.
 
[Credit]
(1) 꿩 (Prod. Nutty)
Lyrics by 서민규, 최진성, 행주
Composed, Arranged by Nutty
Synth, Bass, Drum by Nutty
Recorded by 오단영 @Amoeba Culture Studio
Mixed by 고현정 @koko Sound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2) 오렌지 나무 (Prod. CODE KUNST)
Lyrics by 송민재, 이영지, The Quiett
Composed, Arranged by 코드 쿤스트
Piano, Synth, Guitar, Bass, Drum by 코드 쿤스트
Recorded by 코드 쿤스트, 송민재, 이영지 @Gakja Jip
Mixed by 신용식 @Stay Tune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3) 변신 (Prod. GroovyRoom)
Lyrics by 김현성, 하선호
Composed, Arranged by 그루비룸
Recorded by 그루비룸
Mixed by 신용식 @Stay Tunde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4) 컨닝페이퍼 (Feat. 행주) (Prod. STAFFONLY)
Lyrics by 강민수, 서민규, 행주
Composed, Arranged by STAFFONLY, Nutty
Synth by YNGBN
Bass by Nutty
Drum by WOODIEBUZZ
Recorded by 오단영 @Amoeba Culture Studio
Mixed by 고현정 @koko Sound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5) 생긴 대로 살아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Minit)
Lyrics by 권영훈, 기리보이
Composed by 기리보이, Minit, 권영훈
Arranged by 기리보이, Minit
Chorus by 기리보이
Mixed, Mastered by 배재한 @등대사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