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에브리 싱글 데이 나는 네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네게\100840\43658\5\0\v80d4BghdIw\https://blog.kakaocdn.net/dn/bgA1ZS/btq7L0UlLhl/aMeeSc02Xyx33TGRrwfmtK/img.jpg\

나는 네게 정보

 

작사 정재우 작곡 문성남 (에브리싱글데이), 정재우, Nthonius 편곡 정재우

 

 

Youtube Official

 

나는 네게 가사

 

치유할 수 없는 걸 되돌릴 수 없는 걸
다시 볼 수 없는 걸 나는 알지 못한 채
나는 네게 나는 네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길 바랬어
나는 네게 나는 네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으려 했어

흥분에 목이 메여 슬픔에 눈 감겨도
마냥 웃고 있던 걸 너는 알지 못한채
너는 내게 너는 내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길 바랬어
너는 내게 너는 내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으려 했어
너는 내게 너는 내게 우워

이 짧은 시간 괜한 오해 끝없는 두려움
나는 네게 나는 네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길 바랬어
나는 네게 나는 네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으려 했어
나는 네게 나는 네게 우워
너는 내게 너는 내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길 바랬어
너는 내게 너는 내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잃어버린 것을 찾으려 했어
너는 내게 너는 내게 우워

Every Single Day 2집
에브리 싱글 데이
2004.11.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