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솔희 (SOHLHEE) 보라색 (Feat. 태일 of NC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라색 (Feat. 태일 of NCT)\868394\10267981\0\1\mRwxB2AW5H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E112376034B7C72A\

보라색 (Feat. 태일 of NCT) 정보

 

작사 솔희 (SOHLHEE) 작곡 솔희 (SOHLHEE), Legenius, 정재헌 편곡 Legenius

 

 

Youtube Official

 

보라색 (Feat. 태일 of NCT) 가사

 

Woo 시선이 엉켰을 때
네 주위엔 보라색
Woo 물감들이 퍼졌고
그건 정말 예뻤어
난 어쩔 줄 몰랐고
모든 게 낯설었지만
도망칠 수 없었고
확신했지 드디어 찾아버린 거야
Oh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라일락이고
너는 나의 라벤더야
Oh 넌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라일락이고
너는 너는
혹시 사랑이 왔을 때
절망을 느껴본 적 있니
손쓸 틈 없이
물드는 맘이
점점 나를 삼켜서
서로 독인 줄만 알았던
바보 같은 우리 사랑에
샛 보라색이란
이름을 건넨
널 널
드디어 찾아버린 거야
Oh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라일락이고
너는 나의 라벤더야
Oh 넌
보라색은 불길하대
음 죽음을 상징한대
내 생각은 사랑이
너무 커서 그런 것 같아
제일 행복한 지금 죽고 싶고 그래
외로운 게 외로워서
또 무서운 게 무서워서
음음 아마 나는
불안함이란 게 조금 생긴 것 같아
널 만나고 I feel it
매일매일 또 thinking
차라리 네가 날 kill me
내리친 맘 가득히는 보라색
멍이 들어버린 거야
Oh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라일락이고
너는 나의 라벤더야
Oh 넌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
너는 나의 라일락이고
너는 나의 라벤더야
Oh 넌
보라색
솔희 (SOHLHEE)
2019.03.30

앨범설명

‘솔희 (SOHLHEE)’ 1st Double Single [보라색]
 
SM엔터테인먼트 산하 힙합 레이블 All I Know Music (AIKM) 소속 아티스트 ‘솔희 (SOHLHEE)'가 데뷔한다.
 
타이틀 곡 '보라색 (Feat. 태일 of NCT)'은 첫사랑의 강렬함, 미숙함 그리고 어색함을 색깔로 표현한 곡이다. 보라색은 대체적으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런 보라색의 이미지를 사랑하는 상대에게 투영함으로써 사랑이 가진 긍정적인 의미와 부정적인 의미를 모두 담아낸 ‘솔희(SOHLHEE)’만의 시선이 담긴 가사 돋보인다.
 
피아노 연주로 인트로를 시작한 뒤 듣는 내내 몽환적이고 설렘을 주는 멜로디와 비트가 매력적이게 이어지는 가운데, ‘NCT’의 ‘태일 (TAEIL)’이 피쳐링에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며 곡의 매력을 배가했다.
 
함께 수록된 '멀리멀리'는 헤어지고 멀어진 연인에게 멀리, 더 멀리 가서 다시 여기 이 자리로 돌아오라는 이야기를 풀어낸 곡으로, 이별 후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노랫말이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AIKM의 프로듀서 Closed Eye의 세련되고 깔끔한 비트와 ‘솔희 (SOHLHEE)’ 특유의 멜로디라인과 가사가 잘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