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엠씨더맥스 (M.C the MAX) 눈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물\161636\352949\13\1\nRk3kjGQZrc\https://blog.kakaocdn.net/dn/chY00L/btq7Z2Db3H5/OehreFJJl6D3aD9JUtmcZ0/img.jpg\

눈물 정보

 

작사 최진이 작곡 최화전 편곡 표건수

 

 

Youtube Official

 

눈물 가사

 

마지못해 살던 하루가
또 일년이 되고
꼭 너 하나만 가슴에
가득 안은채
말라버린 눈물 또 다시
너로 채우고
또 다시 채운 눈물에
너를 지워내
난 다 잊었다고
널 다 잊었다고
다른 사랑 찾아
너를 미워하려 했지만
너를 보낸 나의 슬픈 두눈이
눈물 한방울 한방울 너를 담고
마음 약한 나의 아픈 가슴이
너 하나만 너 하나만
안고 살아가나봐
마지못해 웃는 하늘에
또 비가 내리고
다 비워버린 내 안에
눈물 채우고
기억하기 싫은 그 날은
어제 일처럼
또 흘러내린 기억에
너를 그리네
널 미워하려고 또 지워내려고
다른 이름 애써
내 안에 새기려 했지만
너를 보낸 나의 슬픈 두눈이
눈물 한방울 한방울 너를 담고
마음 약한 나의 아픈 가슴이
너 하나만 너 하나만
안고 살아가나봐
널 미워하려고 또 지워내려고
다른 이름 애써
내 안에 새기려 했지만
너를 보낸 나의 슬픈 두눈이
눈물 한방울 한방울 너를 담고
마음 약한 나의 처진 입가에
니 이름만 그 이름만
다시 되뇌이나봐
마음 약해지지 않으려 해도
돌아서면 또 한숨이 날 흐르고
마음 약해지는 내가 싫어도
너 하나만 누구보다
바라고 또 바라네
RETURNS PART 2
엠씨더맥스 (M.C the MAX)
2007.06.22

앨범설명

폭발적인 열광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단장한 5집 Returns : Part II

콘서트에서 특히 팬들의 많은 열광과 호응을 얻었던 ‘사랑하고 싶었어’, ‘태양은 가득히’, ‘Sixth Sense’, ‘붉은 노을’ 등의 곡들을 엄선해 재가창한 6곡을 새롭게 담은 엠씨더맥스의 [Returns : Part II]. 지난 4월 발매된 앨범의 CD 2 수록곡들이 발라드 위주의 히트곡 들이었다고 한다면, 이번 [Returns : Part II]에는 템포가 있는 신나는 곡 위주로 수록되어,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엠씨더맥스 5집은 말하자면 Part I 격이라 할 수 있는 지난 4월 발매 앨범과 이번 Part II 총 두 가지 버전의 앨범으로 팬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엠씨더맥스는 이번 5집 [Returns : Part II] 를 발매하면서, 본격적으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후속곡 ‘눈물’ 은 럼블피쉬의 보컬 최진이가 직접 쓴 노랫말과 이수의 담담한 듯 슬픔이 묻어나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엄템포 마이너 곡. 리듬은 경쾌하지만 이별을 노래하는 가사와 한번 들으면 귀에 계속 맴돌게되는 멜로디가, 강한 중독성을 더해, 지금까지 발라드 타이틀곡을 통해 선보였던 엠씨더맥스의 색깔과는 또 다른 느낌의 새로움으로 다가갈 것이라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