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크레용팝 헤이 미스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헤이 미스터\685904\2261728\0\1\ylJI9DW43mQ\https://blog.kakaocdn.net/dn/beJIgg/btq70Cxt6Qa/gCCzjoQNWRWxuaZ2tt6mb0/img.jpg\

헤이 미스터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헤이 미스터 가사

 

벌렁벌렁 벌렁대는 나의 가슴이
콩닥콩닥 콩콩닥 콩닥
소곤소곤 소곤대는 나의 입술이
씰룩씰룩 씰씰룩 씰룩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부나 낙엽지나
사랑하는 님을찾아 헤매고
기다리는 나의님이
어디선가 불러줄까
내 가슴 벌렁거리네
그대는 나의 미스터 리 리
그대는 나의 미스터 강 강
그대는 나의 미스터 김 김
내 사랑 흔들 흔들 흔들거리네
도도한 내 입술이
sorry sorry
내맘이 흔들흔들
worry worry
hey Mr 늦지않게
hurry hurry hurry
그대는 나의 사랑 미스터 oh
울렁울렁 울렁대는 나의 가슴이
콩닥콩닥 콩콩닥 콩닥
펄럭펄럭 펄럭대는 너의 옷깃이
섹시섹시 섹섹시 섹시
비가오나 눈이오니
바람부나 낙엽지나
사랑하는 님을 찾아 헤매고
기다리는 나의님이
어디선가 불러줄까
내 가슴 벌렁거리네
그대는 나의 미스터 리 리
그대는 나의 미스터 강 강
그대는 나의 미스터 김 김
내 사랑 흔들 흔들 흔들거리네
도도한 내 입술
sorry sorry
내맘이 흔들흔들
worry worry
hey Mr 늦지않게
hurry hurry hurry
그대는 나의 사랑 미스터 oh
언제쯤 내 님이 오려나 바람이
너무 차가운 밤 믿을 수 없어
밤을 헤매는날 알아보실까
그대는 나의 미스터 리 리
그대는 나의 미스터 강 강
그대는 나의 미스터 김 김
내 사랑 흔들 흔들 흔들거리네
도도한 내 입술이
sorry sorry
내맘이 흔들흔들
worry worry
hey Mr 늦지않게
hurry hurry hurry
그대는 나의 사랑 미스터 oh
트로트의 연인 OST Part.1
크레용팝
2014.06.20

앨범설명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1, 크레용팝 "헤이 미스터"

80년대 고고장으로 Go Go 씽!!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첫 번째 곡인 "헤이 미스터"는 절로 어깨가 들썩들썩, 자던 아이도 벌떡 일어나 씰룩씰룩 춤을 추게 만드는 '크레용팝'만의 디스코곡이다. 곡은 인트로부터 우리를 고고장 스테이지 위로 올려놓는다. 이어서 재치있고 독특한 가사가 흘러나오면 '아~ 크레용팝!'이라는 탄성이 절로 나온다. 단, 1절만 지나도 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크레용팝과 함께 '미스터 김, 미스터 강, 미스터 리'를 외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사한 음악감독 '개미'와 김세진 콤비의 새로운 합작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