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린 (이세진) 제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제발\8530\16762\4\0\8H_DWb98ZVY\https://blog.kakaocdn.net/dn/mTqX2/btq74nHVJUs/4Z8MYMx3YU4PCMsgKn6ukK/img.jpg\

제발 정보

 

작사 박준석 작곡 박준석 편곡 박준석

 

 

Youtube Official

 

제발 가사

 

다 보여줬는데
나를 버려가며 사랑했는데
모두다 준 나는 어떡하라고
이런 내 맘 몰랐었는지

너를보며 늘 아파했는데
너만 바라보며 기다렸는데
혼자서 헤매인 바보같은 나
하지만 난 널 잊을 수 없는데 예

널 잊지 못해
내가 뭐가 부족한거니
제발 그러지 않으면 안되니
너를 잊어보려 했지만
너무 늦었잖아

내가 어떡하면 좋겠니
제발 떠나지 않으면 안되니
니가 아니면 안되는 나
날 보내지마 제발 오오

널 보고 있는데 예
지금도 너만보면 가슴 아픈데
아무 말 못하는 바보같은 나
이대로 난 널 놓치기 싫은데 예예

사랑한다고
내가 뭐가 부족한거니
제발 그러지 않으면 안되니
너를 잊어보려 했지만
너무 늦었잖아

내가 어떡하면 좋겠니
제발 떠나지 않으면 안되니
니가 아니면 안되는 나
날 보내지마 제발

나를 사랑한다는
말을 듣진 않아도 되는데
그런데 내게 널 잊으라는 힘든 그 말
듣는건 죽기보다 싫은데 워

내가 뭐가 부족한거니
제발 그러지 않으면 안되니
너를 잊어보려 했지만
너무 늦었잖아

내가 어떡하면 좋겠니
제발 떠나지 않으면 안되니
니가 아니면 안되는 나
날 보내지마 제발

내가 뭐가 부족한거니
제발 그러지 않으면 안되니
너를 잊어 보려 했지만
너무 늦었잖아

내가 어떡하면 좋겠니
제발 떠나지 않으면 안되니
니가 아니면 안되는 나
날 보내지마 제발 -

Have You Ever Had Heart Broken?
린 (이세진)
2002.11.22

앨범설명

Valuable Album! CB-Mass (Track 1, 2)와 함께한 곡으로 시작하여 김조한, 박효신, 옥주현과 최정상의 작곡자들이 참여한 음악성있는 가수 린의 앨범은 수십곡 중에서도 특별히 좋은곡만 선곡해 만든 Valuable 앨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