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린 (이세진) 단 한번 그대를 위한 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단 한번 그대를 위한 일\8530\16762\7\0\aInzhdw6fGU\https://blog.kakaocdn.net/dn/sbOgG/btq758JOxn6/cLwllMzD2SRsa83CA7yugK/img.jpg\

단 한번 그대를 위한 일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전준규 편곡 전준규

 

 

Youtube Official

 

단 한번 그대를 위한 일 가사

 

그만 일어 서겠죠 나를 두고 가겠죠
이젠 마지막 얘길 하겠죠
그렇게도 내가 좋아한 낮은 그대 음성과 그 눈빛
오늘이 지나면 볼 수 없겠죠
아무 말도 못했던 늘 고개만 숙이던
나의 사랑이 답답했겠죠
오늘만은 애써 볼께요 그대 보낼 마지막 이별은
조금은 다른 날 보여준다고
하지만 나 그대가 좋아한 내 모습을 몰라서
(다시난)어떤 표정조차도 지을 수가 없네요
다만 내 눈에 그대가 멀어질 때까지
꼭 오늘만은 울지 않을 거라고 참아낼 뿐 이죠

그대 곁에 있어도 그댈 떠나보내도
내가 미운 건 내 모습이죠
아주 흔한 미소조차도 어렵기만 했었던 나인데
이런 날 그대는 쉽게 잊겠죠
하지만 나 그대가 좋아한 내 모습을 몰라서
(다시난)어떤 표정조차도 지을 수가 없네요
다만 내 눈에 그대가 멀어질 때까지
꼭 오늘만은 울지 않을 거라고 참아낼 뿐 이죠
이런 내 맘 까진 모르겠죠
내 눈물 애써 감춰 두려고 어젯밤 먼저 울던 나인걸
하지만 나 그대가 좋아한 내 모습을 몰라서
(다시난)어떤 표정조차도 지을 수가 없네요
다만 내 눈에 그대가 멀어질 때까지
꼭 오늘만은 울지 않을 거라고 참아낼 뿐 이죠
이런 내 맘 까진 모르겠죠


Have You Ever Had Heart Broken?
린 (이세진)
2002.11.22

앨범설명

Valuable Album! CB-Mass (Track 1, 2)와 함께한 곡으로 시작하여 김조한, 박효신, 옥주현과 최정상의 작곡자들이 참여한 음악성있는 가수 린의 앨범은 수십곡 중에서도 특별히 좋은곡만 선곡해 만든 Valuable 앨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