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린 (이세진) 데미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데미지\8530\16762\13\0\Dq7jMKyQ9G4\https://blog.kakaocdn.net/dn/b5W9L3/btq74plvsWx/zEPspWXNfBN8K1wKQrPJTk/img.jpg\

데미지 정보

 

작사작곡 박준석 편곡 이정훈

 

 

Youtube Official

 

데미지 가사

 

왜 날 속였니 널 믿었는데
어쩜 내게 정말 이럴 수 있어
내게 미안하진 않니 내가 걱정되진 않니 날 잊을 수 있니
널 보며 내가 눈물 흘리고
어떤 애원을 해도 뒤돌아보지 않아
넌 단 하나만 기억해둘래
너도 언젠간 나처럼 똑같은 상철 받을거야

또다시 너는 아무렇지 않게
네게 전활해 날 사랑한다고
내가 모르는 줄 아니
니가 어떤 남자인지 다시는 믿질않아
널 보며 내가 눈물 흘리고
어떤 애원을 해도 뒤돌아보지 않아 너는
단 하나만 기억해둘래
너도 언젠간 나처럼 똑같은 상철 받을거야
만나지 말았어야 했어 시작하면 안됐어
처음부터 우린 아니었어
난 그런 줄도 모르고 나의 모든 걸 줬지
바보 같은 내 모습


Have You Ever Had Heart Broken?
린 (이세진)
2002.11.22

앨범설명

Valuable Album! CB-Mass (Track 1, 2)와 함께한 곡으로 시작하여 김조한, 박효신, 옥주현과 최정상의 작곡자들이 참여한 음악성있는 가수 린의 앨범은 수십곡 중에서도 특별히 좋은곡만 선곡해 만든 Valuable 앨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