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린 (이세진) 결혼해줘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결혼해줘요\8530\304135\0\0\PHt1fmgR9EQ\https://blog.kakaocdn.net/dn/8cQmh/btq72j7mXNx/Pae5eq7UJNh1mO4ooljQj0/img.jpg\

결혼해줘요 정보

 

작사작곡 상원 편곡

 

 

Youtube Official

 

결혼해줘요 가사

 

터질꺼에요 자꾸 바라보면
좀 우습게 들릴지 몰라도
그댈 처음 봤던 그날 이후로 난
마주치면 가슴이 뛰네요
시작할께요 내가 하는 말이
좀 당황스러울지 몰라도
혼자 연습했던 준비했던 모든 말들을
다 할 수 있게 도와줄꺼죠
부족한 내가 철이 없는 내가
그대에게서 많은 걸 배워요
so beautiful dayz wonderful man
변해가는 내가 신기할 뿐이죠
그대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행복한 나와 결혼해줘요
어려운 내 고백 외면하지 말아요
it's my way
말해요 이말 원했다고
나 이렇게 기다리잖아요
자꾸 웃지 말고 내 눈 보지말고
대답해줘요 놀리지 말아요
생각해보면 나도 이런 내가
참 용기 있는 여자 같아요
항상 남자들만 먼저 고백하란 그런 법
없잖아요 나 지금 그댈 원하는데
oh you 영원히 우리
꼭 우리 단둘이
아껴주면서 예쁘게 살아요
so beautiful mind wonderful night
떨리는 모습을 당신도 보나요
그대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행복한 나와 결혼해줘요
수줍은 내 고백 외면하지 말아요
it's my way
꿈을 꾸는 건 아니겠죠
아름다운 그대와 내 눈속에 꽉찬 그대를
사랑해요 오직 그대만 사랑할 날 봐요
부족한 내가 철이 없는 내가
그대에게서 많은 걸 배워요
so beautiful dayz wonderful man
변해가는 내가 신기할 뿐이죠
그대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행복한 나와 결혼해줘요
어려운 내 고백 외면하지 말아요
it's my way
oh you 영원히 우리
꼭 우리 단둘이
아껴주면서 예쁘게 살아요
so beautiful mind wonderful night
떨리는 모습을 당신도 보나요
그대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행복한 나와 결혼해줘요
수줍은 내 고백 외면하지 말아요
it's my way
내가 사랑할 사람 it's you


One And Only Feeling
린 (이세진)
2005.06.16

앨범설명

영혼을 울리는 보이스, 호소력 짙은 보컬의 주인공 LYN(린)의 세번째 앨범

휘성, 거미, 에릭, 버블시스터즈 등 국내 최고 R&B 가수들의 피처링/듀엣 대거 참여. '雪の華(눈의꽃)'의 주인공 “나카시마 미카”의 'Will' 샘플링곡인 감미로운 발라드 '물망초' 수록. 미국 아카펠라그룹 All-4-One의 샘플링곡 'Call Me'수록. 원티드, 신화의 민우, 휘성 등 국내 최고 R&B 작곡가 10여명 참여. 현재 영화 [연예의 목적] 뮤직비디오에 'Naughty girl' 방영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