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마션 (Martian) (박상훈) 별이 지워진다 (Feat. 멜로브리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별이 지워진다 (Feat. 멜로브리즈)\784582\10270234\1\1\BR-2J4BxfI4\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49B336034B9E52B\

별이 지워진다 (Feat. 멜로브리즈) 정보

 

작사 마션 (Martian) 작곡 마션 (Martian) 편곡 마션 (Martian)

 

 

Youtube Official

 

별이 지워진다 (Feat. 멜로브리즈) 가사

 

참아봤지만 이겨내긴 힘든가봐
피가 흘러야 그제서야 아픈가봐
그래 나는 바보야
그래 나는 바보야
밤하늘 별들 뒤지다
잠이 든다
별이 지워진다 지워진다 지워진다
거울이 나를 본다 애처롭게 바라본다
마음에 눈을 둔다
아무리 애써 찾아봐도
나를 비추던 넌 떠났구나
하루하루가 불안한 꿈인것같아
잠을 청하면 아픔이 더 또렷해져
그래 나는 바보야
나는 정말 바보야
이런 날 놀리진마
이런 날 욕하진마
쉽게 말하지마
니가 뭘 안다 그래
별이 지워진다 지워진다 지워진다
거울이 나를 본다 애처롭게 쳐다본다
날 빛내주던 너를 잃어버린 내 얼굴
매일보자니 눈엣가시구나
내가 지워진다
질끈 눈 감는다 잠시도 널
참지 못하니
힘이 드누나
별없는 밤 어찌 버텨낼까
별이 이울고 모두 함께 스러진 밤
멜로브리즈: Unsung Melodies Part.1
마션 (Martian) (박상훈)
2019.04.05

앨범설명

멜로브리즈: Unsung melodies part.1
 
2019년은 제가 몸 담았었던 멜로브리즈의 데뷔가 15년이 되는 해 입니다.
기념이 될만한 일을 생각하던 중에 당시 멜로브리즈 정규 2집을 준비하며 작업했었던 수 많은미발표 곡들을 들려드리면 어떨까해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멜로브리즈: Unsung melodies.
말 그대로 불러지지 못했던 멜로디들 입니다.
 
첫 번째 트랙 ‘그러면 좋을텐데’는 멜로브리즈의 데뷔 곡으로 2004년에 발매되었는데요.
이번에 어쿠스틱 버전으로 하림 선배님의 하모니카를 더 해 작곡자인 제가 직접 불러 보았습니다.
 
두 번째 트랙 ‘별이 지워진다’는 원래의 멜로브리즈 조합대로 오랜만에 보컬 제경이 부르는 노래입니다. 멜로브리즈의 음악을 잊지 않고 기다리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좋겠습니다.
 
올 한해는 다달이 멜로브리즈 언성 프로젝트 와 마션의 음악들을 번갈아 들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