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린 (이세진) 늦은 후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늦은 후회\8530\1128852\0\1\MTSCobSBVMk\https://blog.kakaocdn.net/dn/buqupW/btq79MH8p8x/eXXPSc2mxj9zY8BCIr9j9K/img.jpg\

늦은 후회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늦은 후회 가사

 

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 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김형석 With 린 (LYn)
린 (이세진)
2011.01.06

앨범설명

[김형석 with 린(Lyn)]
발라드의 대명사 린(LYn), 김형석과 함께한 “늦은 후회”


나윤권의 “그날 이후로”, 이영현(빅마마)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발매와 동시에 연일 온라인 차트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2011 김형석 with Friends] 프로젝트가세 번째 싱글 “늦은 후회”로 또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에는 차가운 겨울을 달콤한 보이스로 녹일 린(LYn)이 함께 했다. “늦은 후회”는 2001년 ‘보보’라는 이름으로 당시 3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강성연의 성공적인 가수 데뷔를 이끌어준 곡 이다. 이번 리메이크는 후렴구의 절묘한 전조를 통하여 린 특유의 느낌과 가창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원곡의 애절한 느낌에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강조하여 기존의 스탠다드한 발라드 와는 다른 린(LYn)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