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아이유 (이지은)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난 사랑을 아직 몰라\261143\588952\3\1\g7Apjo2cv3Q\https://blog.kakaocdn.net/dn/kM1LC/btq8bM7KULq/ZKPUleAxdxMCqAz5fuKKBk/img.jpg\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정보

 

작사 지명길 작곡 유현상 편곡

 

 

Youtube Official

 

난 사랑을 아직 몰라 가사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 주겠지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음악여행 라라라 Live Vol.5
아이유 (이지은)
2009.06.18

앨범설명

뮤지션들에게 가장 편안한 공간, 녹음실!
바로 그 곳에서 듣는 뮤지션들의 생생한 라이브 음악!


장르불문! 세대불문! 잘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들의 음악까지도 발굴하고 재조명하며 음악에 있어서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되어줄 신개념 음악쇼. MC 김창완의 음악적 깊이와 유쾌한 입담까지 함께하는 한 밤의 특별한 음악여행 [음악여행 라라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