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용재 (2F) 너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야\510537\2138690\4\0\u6X70XA9cZo\https://blog.kakaocdn.net/dn/cw1XvO/btq8cNT1yDu/toLZagGTEB6gHwArKkkbL0/img.jpg\

너야 정보

 

작사 신용재 (2F) 작곡 신용재 (2F) 편곡 KingMing

 

 

Youtube Official

 

너야 가사

 

나도 모르게
내 안에 들어와있어
내 머릿속에 넌
항상 자라고있어
가슴이 두근두근 대고
눈빛이 자꾸 흔들리고
니 앞에만 서면
나의 모든 게 다
새로워지는 것 만 같아
날 웃게할 사람 너야
날 알아줄 사람 너야
너도 마찬가지일 거야
내 오직 한 사람 너야
단 하나뿐인 내 사랑
영원히 함께 있을 거야
가슴이 조마조마 하고
눈빛이 자꾸 흔들리고
곁에 있는데도
달아나버릴까
불안해지는 것 만 같아
날 웃게할 사람 너야
날 알아줄 사람 너야
너도 마찬가지일 거야
내 오직 한 사람 너야
단 하나뿐인 내 사랑
내 사랑 너 뿐이야
영원히 함께 있을 거야
24
신용재 (2F)
2012.07.27

앨범설명

신용재 1st Mini Album [24]
 
지난 2008년 포맨으로 가요계 데뷔한 신용재가 첫 솔로 미니앨범 [24]를 발표하고 잠시 포맨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다. 이번 신용재의 미니앨범 [24]는 그의 생애 첫 솔로앨범이자 앨범 전체 프로듀서를 맡아 직접 진두지휘한 앨범으로 신용재만의 색과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자꾸만 자꾸만", "가수가 된 이유"로 구성됐으며, 신용재는 메인 타이틀곡인 "자꾸만 자꾸만" 작곡과 수록곡 "너야" 작사, 작곡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메인 타이틀곡인 "자꾸만 자꾸만"은 말로는 '안 된다 안 된다' 해도 '자꾸만 자꾸만' 마음이 가는 사랑의 설렘을 그린 곡으로, 신용재의 귀여운 보이스와 남성적인 보이스를 모두 확인 할 수 있는 노래다. 또 다른 타이틀곡 "가수가 된 이유"는 실제 신용재의 사연을 듣고 만들어진 노래로 '못해부터 살다가까지 니가 없던 건 없으니까', '이 몇 분짜리 노래가 별거 아닌 가사가 니 귓가에 니 맘속에 울려 퍼지기를'과 같은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밖에도 신용재 특유의 세련된 가창력과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TV가 끝났어",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자작곡 "너야", 새롭게 재탄생한 "고백" 등 '신용재표 명품발라드'로 가득 채워져 있으며, 포맨과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작사가 민연재와 작곡가 KingMing, '나는 가수다'에서 활동한 최성일, 윤민수사단의 비밀병기 임세준 등 실력파 제작진들의 참여로 높은 완성도를 갖춘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용재는 이번 앨범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힐 예정이다.

1번 트랙 "All I Ever Think About Is You (Intro)"는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메시지를 잘 표현 한 곡으로 같은 가사가 계속 반복되는 단순한 구성에도 불구하고 신용재의 감성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2번 트랙 "TV가 끝났어"는 아무리 TV를 보아도 자꾸 그녀 생각만 난다는 내용의 곡으로 '무한도전 보며 웃으려', '소녀시대 화려한 무댈 봐도' 등 실생활에서 느끼는 신선하면서도 가볍지 않는 가사가 공감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TV사운드로 노래가 시작되는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며, 신용재 특유의 세련된 가창력과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곡이다. 이번 앨범을 대표하는 더블타이틀 곡 중 하나인 "가수가 된 이유"는 실제 신용재의 사연을 듣고 만들어진 노래로 '못해부터 살다가까지 니가 없던 건 없으니까', '이 몇 분짜리 노래가 별거 아닌 가사가 니 귓가에 니 맘속에 울려 퍼지기를'과 같은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과거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뭐든 해봤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메인 타이틀곡 "자꾸만 자꾸만"은 신용재가 직접 곡을 쓰고, 진심을 전하는 작사가 민연재, 다이내믹한 작, 편곡이 일품인KingMing 이 세 명의 아티스트가 모여 완성 시킨 곡으로, 말로는 '안 된다 안 된다' 해도 '자꾸만 자꾸만' 마음이 가는 사랑의 설렘을 그린 곡이다. 신용재의 귀여운 보이스와 남성적인 보이스를 모두 확인 할 수 있으며, 첫 솔로변신을 시도한 신용재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곡이다. 5번 트랙 "너야"는 내가 함께 해야 할 사람은 결국 너, 팬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달콤하면서 슬픈 느낌의 보컬을 강조하기 위해 피아노와 현악기 편곡으로만 구성한 노래다. "고백(Feat. 원피스)"은 포맨의 대표곡으로 꼽히는 곡으로 새로운 가사, 새로운 편곡, 새로운 가수와 함께 재탄생되었다. 특히 피처링에 참여한 '원피스'는 윤민수 사단이 오랜 시간 준비해 온 신예 여성보컬그룹으로 이번 "고백"을 통해 처음으로 목소리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과거 "고백"이 남자의 프로포즈용 곡이였다면, 새롭게 탄생한 "고백"은 신용재와 원피스가 서로 주고받으며 사랑에 대한 남녀의 솔직한 속마음을 들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