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태우 늦기전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늦기전에\182430\1199852\4\0\A8f8r_ex2UQ\https://blog.kakaocdn.net/dn/lrjG1/btq8ftH2lqf/ZErVYSce5Txfk5eenZBBKk/img.jpg\

늦기전에 정보

 

작사 김태우 작곡 임수호, SWEETCH 편곡 임수호, SWEETCH, 이현승

 

 

Youtube Official

 

늦기전에 가사

 

I just wanna hold you
시간을 되돌려서
I just wanna feel you
그때로 돌아가서
그대 이젠 내 눈 앞에 없는데
안되는데
이유도 없는 너라는 눈물이 흘러내려
버린 줄 알았어
여기 웃으며 입맞추는 사진도
잊은 줄 알았어
여기 저기서 행복했던 시간도
이제야 알았어
너 떠난 그날 이후로
아무것도 못하고 그대로 인걸

그댄 웃고 있을거야 어딘가에서
다시 사랑을 할거야 어딘가에서
제발 내 생각이 현실과는 다르길
기도하며 너를 되돌리러 가는 길
늦기 전에

잡았어야 했어 마지막 돌아선 널
버렸어야 했어 자존심 그까짓 걸
그대 이젠 내 눈 앞에 없는데
안되는데
헤어짐보다 더 아픈 그리움이 밀려와
버린 줄 알았어
니가 내게 준 100일 기념 반지도
잊은 줄 알았어
매일 내게 한 사랑해란 그 말도
이제야 알았어
너 떠난 그날 이후로
너만 없고 모든게 그대로 인걸

그댄 웃고 있을 거야 어딘가에서
다시 사랑을 할거야 어딘가에서
제발 내 생각이 현실과는 다르길
기도하며 너를 되돌리러 가는 길
늦기 전에
내가 없는 너의 행복
있으면 안 된다고
내가 없는 너의 사랑
있을 수가 없다고
난 또 바보 같은 후회만 그려본다
oh baby girl
내 맘이 너를 외친다 돌아와줘
그대 나를 잊을꺼야 어딘가에서
그대를 잃고 말거야 어딘가에서
제발 내 생각이 현실과는 다르길
내게 일어난 이 모든 것이 꿈이길
기도하며 너를 되돌리러 가는 길
늦기 전에
T-school
김태우
2011.03.29

앨범설명

KIM TAE WOO’s 2nd Album [T-SCHOOL]
‘2009년 최고의 히트곡 “사랑비” 함성이 2011년 “메아리”로 더 크게 울려 퍼진다!


1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정규2집으로 돌아온 김태우! 아이돌 출신의 12년 차 가수 김태우! 음악을 통해 인생을 배워 나아가고 있기에 이번 앨범을 [T-SCHOOL]로 정하였다고 한다. 머리나 몸이 아닌 가슴이 선택하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음악을 하고 싶었다.” 라는 그의 음악적인 생각에 가요계의 드림 팀인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 월드스타 비! 가요계의 보석 Lyn!유쾌한 실력파 랩퍼 듀오 마이티마우스! 그리고 메가 히트 작곡가 이현승! 이들이 그의 지원군을 자청하고 나섰다.

@ 가요계‘Big Project’ 박진영! 김태우! 비! 이들이 만나 완성시킨 Brothers&me. 이들 셋이 만난 것 만으로도 가요계에선 ‘Big Project’로 불리운다. 하지만 이들이 모여 완성시킨Brothers&me는 화려함 보다는 소박함과 포근함이 느껴질 것이다. 음악을 통해 만난 박진영! 김태우! 비! “서로가 있어 더 이상 부러울 것이 없다”라고 말하는 세 남자의 우정의 깊이가 뮤직비디오에 그대로 녹아 내려 뮤비를 보는 동안 그들의 따뜻함에 입가에 미소가 가슴엔 행복아 피어 오를 것이다.

@ 진정한 사랑은 언젠가 “메아리”로 되돌아 온다…… “메아리”는 음악의 도입부터 듣는 이들로 하여금 귀를 집중시키는 신선함과 동시에 후반부까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노래에 살아 숨쉬는 메시지들 또한 가슴속에 잔잔한 메아리로 맴돌 것이다. 김태우의 파워 있는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기계음에 지쳐있는 리스너들에게 편안하고 신선한 자극으로 다가갈 것이며 이현승의 멜로디 라인 역시 더욱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사랑비’의 김태우, 이현승 콤비의 작품인 ‘메아리’는 이제 진정한 사랑을 찾은 이들의 마음처럼 달콤한 설레임을 선사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 음악을 통해 지금도 성장해 가는 김태우….그는 언제나 열정 가득한 ing~ 진행형 이다… 이번 앨범에서 김태우는 2곡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 박진영, 김태우, 비가 함께 전달하는 “Brothers&me” 와 타이틀 곡 ‘메아리’의 뮤직비디오 이다. 타이틀 곡 “메아리”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떠나간 여자친구를 잡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은 충분하지만 표현을 못하는 ‘찌질한 남자’역할과 그의 진정한 사랑을 이루어 주기 위한 ‘수호천사’ 역할을 완벽히 소화했다. 그는 곡의 이해를 돕기 위해 직접 1인2역의 역할을 출연해 완벽하게 연기해 냈으며 뮤비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우린 언제부터인가 그에게서 잠시 잊고 지낸 가슴속 이야기들을 그의 음악을 통해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아마도 그건 김태우가 가지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과 앨범에서 느낄 수 있는 정성과 시간, 노력의 결과일 것이다. 그러기에 우리는 그에게서 오늘보다 내일을 더 기대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