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구정현 잡고 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잡고 싶다\225107\10271289\0\1\hh62kBduQh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7B6D48603628F41D\

잡고 싶다 정보

 

작사 구정현, 양창훈 작곡 김헌직 편곡 김헌직

 

 

Youtube Official

 

잡고 싶다 가사

 

또 한 줄 써 내려간 내 일기장엔
오늘도 똑같은 이야기
한숨도 기쁨도 많았던
너와의 이야길 아직 놓질 못해
너 없이 보냈던 날이 익숙해진
내 모습 너무나 한심해 보여
아니지 내 바보 같은 생각 아니지
잊혀지는 내가 너무 싫어서
난 널 써 내려가고 있을게
잊지 못할 너와의 기억을
가지마 가지 말라고
소리쳐 불러도
닿을 수 없는 너의 목소리
내겐 잊혀 질 수 없는 이야기
너에겐 너무나 쉬운 건가 봐
아니지 내 이기적인 생각 아니지
바보 같은 날 이젠 너를 찾겠어
난 널 써 내려가고 있을게
잊지 못할 너와의 기억을
가지마 가지 말라고
소리쳐 불러도
닿을 수 없는 너의 목소리
언제나 함께 라고 말했던
나의 가슴에 네 숨결을 느껴
이상하지 추억 그 시간 모두 다
오늘따라 더욱 나 되돌리고 싶어 오
왜 난 아직 여기에 있을까
죽을 만큼 너와의 기억을
너를 그리는 나를 봐
이렇게라도 난
이 한 줄 속에 너를 안고서
그 한 줄 속의 나 그 한 줄 속의 너 그때
begin the story
구정현
2019.04.09

앨범설명

2007년 [오죽했으면]으로 노래방을 달군 구정현의 새로운 싱글 [잡고 싶다]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수많은 작품들로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팀 ‘JXLTRAX’의 작곡가 김헌직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제2의 임재범으로 인정받은 가수 구정현의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본인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내어 더 애틋하게 다가오는 구정현 특유의 절절한 보이스를 만끽해보자.
 
작곡: 김헌직
작사: 구정현, 양창훈
편곡: 김헌직
프로듀싱: JXLTRAX
마스터링: 소닉코리아
감독: 류대현
제작PD: 이건욱, 김우석
캘리그라피: 채채캘리 (이윤채)
촬영: 조재만, 이재현
드론: 임광진
스틸: 전준서
헤어메이크업: 김보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