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혁(HYUK) 너.나.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나.꿈\673451\10331285\0\1\Ijf9WV699TY\https://blog.kakaocdn.net/dn/sMzsy/btq8dugAIth/JlaCwbPEj11a3W14zvjoAk/img.jpg\

너.나.꿈 정보

 

작사 박우상 작곡 박우상 편곡 박우상

 

 

Youtube Official

 

너.나.꿈 가사

 

어제도 난 멍하니 멈춰서
그댈 보곤 했죠
특별할 것도 없는 하루의
작은 빛이 된 걸
언젠가 우리 우스갯소리로
오늘을 되돌아볼 때
내 마음은 적어도 그대로겠죠
조금 부끄러울지 몰라도
너와 나의 꿈이
쉽게 이뤄질 순 없더라도
함께라면 좋겠네요
I miss You
조금 힘들어도 내가 지켜줄 테니
Love inside of you
간직해줘
Love inside of me
닿을 듯 닿지 않는 바람도
기다릴 수 있어
그대와 같이 걷는 이 길이
외롭지가 않아
언제나 우리 추억을 그리며
서로를 꼭 안아줘요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겠죠
꼭 잡은 손을 놓지 말아 줘요
너와 나의 꿈이
쉽게 이뤄질 순 없더라도
함께라면 좋겠네요
I miss You
조금 힘들어도 내가 지켜줄 테니
하루하루 쌓여가는
수많은 이야기들
어설픈 위로에도
웃어줘서 고마워
너와 나의 꿈이
쉽게 이뤄질 순 없더라도
함께라면 좋겠네요
I miss you
조금 힘들어도 내가 지켜줄 테니
Love inside of you
간직해줘
Love inside of me
위대한 쇼 OST Part 3
혁(HYUK)
2019.09.25

앨범설명

[위대한 쇼 OST Part 3]
 
혁 (HYUK) - 너.나.꿈
 
 
빅스의 혁(한상혁)이 tvN ‘위대한 쇼’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서며 '너.나.꿈'을 발매한다.
 
 
‘너.나.꿈’ (너와 나 그리고 꿈) 은 극 중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을 맡은 혁이 직접 불러 더 의미가 있는 곡이다.
 
혁은 이번 OST를 통해 ‘배우 한상혁’이 아닌 ‘가수 혁’으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이 곡은 지난 8화 최정우(한상혁 분)가 여자친구 한다정(노정의 분)에게 들려주었던 곡으로, 쉽지 않은 현실을 함께 헤쳐나가고
 
서로 믿고 의지하자는 뜻을 담은 최정우의 테마 곡이다. 미래에 고된 나날들을 되돌아보며 추억으로 삼을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 혁은 ‘위대한 쇼’에서 멍뭉미 비주얼은 물론이고 순수하고 열정 넘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극중 남다른 존재감으로 호평받은 혁은 자연스러운 연기 뿐 아니라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보컬까지 뽐내며 능력을 과시했다.
 
특히 빅스의 멤버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 혁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Credit]
 
Composed by 박우상
Lyrics by 박우상
Arranged by 박우상
 
Piano by 홍소진
Guitar by 정재필
Bass by 최인성
Drums Prgramming by 박우상
 
Chorus by 박우상
 
Recorded 권유진 @ doobdoob Studio
Mixed by 박우상
Mastered by 도정회, 박준 @ Sond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