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CHEEZE (치즈) 빠빠빠 (Feat. BrotherSu)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빠빠빠 (Feat. BrotherSu)\597191\2181838\9\0\F6gT4z3fX1M\https://blog.kakaocdn.net/dn/cWNUyR/btq8gm2JbHV/tok2TnrkOTnmyiGlwkViR1/img.jpg\

빠빠빠 (Feat. BrotherSu) 정보

 

작사 CHEEZE (치즈), 브라더수 작곡 CHEEZE (치즈) 편곡 CHEEZE (치즈)

 

 

Youtube Official

 

빠빠빠 (Feat. BrotherSu) 가사

 

무표정한 사람들
뭐 그리들 바쁜지
할 수 있는 일마저
거짓말처럼 들리지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Ye
Hey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Yeah
White T shirts
blue jean
hair waxed
and brown kicks
close the closet
I walk down the aisle
stair and street
I would be delight to
hear your
hello
I can teach you something
new to say
I don't mind
Don't you take the time
to get your mind
Don't be fast about
your city's life
겁 먹지마 나를 따라와
따라닷다
콧노래가 나와
바라만 봐도
죽이네 날씨가
한 발짝
천천히 가도
You don't knocking
on the heaven's door
Coming down
그냥 걸어도
늦진 않잖아
Slowly smile
같이 걸어도 좋아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Ye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Could you tell me
who you are
Hey
Put the earphone
in to my white phone
and music is
on N on
에 혼자 걷기도
오래간만 인 것만 같은데
나를 걱정하게 해
똑같은 매일 또 같은
내일이 다가오는 게
머리 아픈데
이렇게 때론 하루를 버려버린 채
일상에 찌든 때를
빨아내야 해 하얗게
Yeah I don't care
마지못해 돌아가는
일주일 한달 일년
다 미뤄둬 지금은
Like a gangster
더 현실에 겁주는
목소리로
Everytime you better let it go
then everyday you
wanna say it ho Your day
and night gonna be untie
Yeah Every
body
ready get set go
뒤척거리다 눈떠 그대로
wake up

gotta move
눈 부비고
dressed up and
길 나서 버스 타서
바퀴에 몸무게
얹어놔 또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해봐
피곤한가봐
속눈썹에 다
피로가 대롱대롱
매달려 있어
보는 내가다
지쳐 아이고
빈틈없이 꽉
막힌 거리같은
노트는 갖다
치우고
지금 아님 다
망칠 거 아니니까
오늘은 싹 잊고
하루쯤은 나랑
놀도록 해
기분에 맞춰다니고
한번쯤
all day
같이 편안하게 좀
chill ok
이따가 치킨 어때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I just wanna chill with you
I can't wait to be with you
Recipe!
CHEEZE (치즈)
2013.04.16

앨범설명

회색빛의 눅눅한 도심 속에서 Cheeze가 전해주는 맛좋은 [Recipe!]

세련되고 독특한 색으로 누군가의 감흥 없는 무채색의 삶을 칠해줄 CHEEZE의 정규 1집이 발매되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Ra.D의 레이블 RealCollabo의 최초의 팀 아티스트인 CHEEZE는, 앨범의 모든 곡을 작곡 / 작사 / 편곡 뿐만 아니라 음향 기술적인 믹스까지 자체적으로 완결지은 실력파 아티스트이다. 지난 2011년 크리스마스 싱글 [나홀로 집에] 이후 완성도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노력을 거듭한 그들의 음악은 한 곡, 한 곡이 대중들은 물론, 매니아들의 귀를 사로잡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다.

프로듀서 구름 (Cloud)과 Moodi, 보컬 달총이, 랩퍼 야수 (Yasu) 각각의 개성으로 꽉 채워진 이번 정규앨범은 Cheeze의 신선함과 친구 같은 편안함을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12곡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들의 요리법으로 빚어낸 건강하고 유쾌함이 가득한 음악들은 다채롭고 풍성하다. [Recipe!]의 타이틀곡인 "망고"는 Cheeze의 명랑 쾌활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제목과 같이 상큼한 곡으로, 통통튀는 드럼 위에 뛰노는 듯한 스트링과 달총이의 보컬, 야수의 랩까지 마치 종합선물세트를 받는 기분을 선사한다.

개그맨 김성원의 나레이션 참여로 듣는 재미를 더한 "Intro"를 시작으로 산뜻한 리듬의 "Have A Nice Day", 풋풋한 남녀사이의 설레는 모습을 담은 "조별과제"와 "망고"를 지나 익살스러움이 인상적인 "우린 네 발로 걷지", 아련한 밤의 향취를 담은 "이 밤"과 "Sleep", 윈터플레이 이주한의 트럼펫과 재치가 돋보이는 "결혼해주오" 그리고 BrotherSu가 랩 피쳐링으로 함께한 "빠빠빠"의 현란한 브라질리안 리듬은 Cheeze가 가지고 있는 자유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리얼콜라보 아티스트들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From"과 Cheeze의 결성 스토리를 담은 "누가 우리 치즈를 옮겼을까"로 이르게 되면, 아마 당신은 Cheeze의 팬이 되어 있을지 모른다. 이 앨범을 귀로 맛보는 순간, 미소 지을 당신을 기대하며. 이만 Cheeze의 만찬을 즐기시길!

첫번째 트랙 "Intro"는 라디오로 듣는 요리방송으로 소개하는 쉐프 Cheeze의 음악 레시피! 독특한 형식의 멤버소개, 그리고 개그맨 김성원씨의 나레이션 참여로 더욱 감칠맛 나는 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두번째 트랙 "Have A Nice Day"는 우연히 마주칠 누군가를 기대하는 하루를 스윙리듬과 함께 경쾌하고 산뜻하게 그려낸 곡이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가 한층 더 곡을 신나게 표현한다. 마치 듣는 이에게 안부를 건네는 듯한 이 곡. 듣고 있다면, 모두 Have A Good-day! 세번째 트랙 "조별과제"는 대학교의 팀 과제로 인해 서로에게 호감을 가진 한 남, 여의 과제가 끝나가는 시점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윈터플레이 이주한이 트럼펫에 참여했으며 속에 있는 맘을 쉽게 드러내지 못하고 서로 눈치만 보는듯한 밀당 상황을 잘 표현한 곡이다.

네번째 트랙 "망고"는 어렸을 적 부터 오랜 친구였던 남, 녀가 서로를 연인으로 받아들이게 되는 순간을 극적으로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익숙한 서로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신선한, 그리고 달달한 느낌의 곡.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그들만의 사랑이야기를 통통 튀게 표현해내었다. 다섯번째 트랙 "개와 고양이 (Interlude)"는 마치 톰과 제리의 한 장면처럼 긴장감 넘치는 재미있는 상황이 일어날 것만 같은 곡이다. "우리는 네발로 걷지"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는 지 들어보자. 여섯번째 트랙 "우리는 네발로 걷지"는 개와 고양이의 시점으로 인간을 우화적으로 표현한 이 곡은 팝 재즈느낌, 그리고 다양한 여러가지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의 뮤지컬을 감상한 것 같은 마무리는 곡의 스타일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일곱번째 트랙 "이 밤"은 비 내리는 늦은 밤의 느낌이 여실히 녹아 있는 이 곡은 술에 취해 위태롭게 비틀거리는 한 남자의 애틋한 사연이 담긴 쉽게 찾을 수 없는 흔적이 남아있는 곡이다.무언가 취한 듯한 느낌의 랩핑과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덟번째 트랙 "Sleep"은 아련한 추억이 이젠 아무렇지 않은 듯 잠이 들기 직전 헤어진 옛 연인과의 추억을 담담하게 떠올리며, 이제 과거가 된 그 이야기들을 받아들이는 느낌이 잘 표현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의 감성과 자장가를 부르는 듯한 편안한 랩핑, 그리고 실제로 잠이드는 상황을 그린 곡의 마무리가 그 날의 아련함, 그 후의 보통날을 잘 표현해준다.

아홉번째 트랙 "결혼해주오"는 어리숙한 남성의 빈틈이 많은 귀여운 프로포즈가 상상되는 곡이다. 스윙리듬 곡에 윈터플레이 이주한의 트럼펫연주가 더해져 청혼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생각을 하는 남자의 고민과 긴장되는 상황을 잘 그려낸 곡이기도 하다. 곡 제목에서 드러나듯 Cheeze만의 방식으로 바라본 청혼이야기라고 말 할 수 있겠다. 열번째 트랙 "빠빠빠 (Feat. BrotherSu)"는 경쾌하고 흥겨운 쌈바 리듬의 곡으로, 화려한 리듬과 '가끔은 천천히 놀면서 살자!' 라는 느낌의 이야기, 그리고 처음 이 노래를 접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있는 훅이 재미있는 곡이다. 또한 리얼콜라보 아티스트 BrotherSu의 피처링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여유를 얘기해보았다.

열한번째 트랙 "From. (Feat. RealCollabo)"은 하루하루 힘겨운, 혹은 지치는 심신을 정화시켜줄 Cheeze가 쓰는 편지! 힘든 하루의 위로가 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의 곡이다. 레이블 리얼콜라보 아티스트들의 피쳐링으로 더욱 큰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마지막 트랙 "누가 우리 치즈를 옮겼을까?"는 이 팀을 만들기 시작할 때부터 앨범을 내는 지금까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재미있고 위트 있게 표현한 곡이다. 명랑 쾌활한 Cheeze의 분위기를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곡! 중간 중간을 장식하는 멤버들의 장난까지도 여과 없이 들을 수 있는 이 곡은 예측불허인 Cheeze 앨범의 마지막 트랙을 장식하기에 알맞은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