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레이디스 코드 Chaconn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Chaconne\718807\2668810\2\0\BPCVfAmq0NM\https://blog.kakaocdn.net/dn/bVrAGR/btq8mUkpCKt/4RDmYyfNVxLz06WQCYddR1/img.jpg\

Chaconne 정보

 

작사 박지연 (MonoTree) 작곡 추대관 (MonoTree) 편곡 추대관 (MonoTree)

 

 

Youtube Official

 

Chaconne 가사

 

내 맘 속에 있는 너라서
쉽게 너를 잊지 못할 것 같은데
홀로 그냥 멍하니 바라보다
니가 다시 날 부를까 봐
떠나질 못해
나에게 말해 줘
함께 숨쉬고 있잖아
너의 온기도 네 향기도
여전히 난 느끼는데
이렇게 스르르르륵
감긴 나의 눈 위로 너의 향기가
하얗게 쌓여만 가는데
내 맘 사르르르륵
추억 속의 너로
채우고만 싶은 내 욕심
나 놓치질 못해
사이 사이 스며든 넌데
잡히지 않는 저 멀리서
기억을 더듬더듬
사랑받던 그때로
다시 너의 눈빛 속에
빛나던 별들로
날 보던 네 눈에 담겨 있던
빛나던 별들 사라질까
너무 가여워
사라진 너의 그림자
너는 말이 없었지만
스쳐지나간 그 향기가
내게 남아 있으니
이렇게 스르르르륵
감긴 나의 눈 위로 너의 향기가
하얗게 쌓여만 가는데
내 맘 사르르르륵
추억 속의 너로
채우고만 싶은 내 욕심
나 놓치질 못해
사이 사이 스며든 넌데
잡히지 않는 저 멀리서
기억을 더듬더듬
사랑받던 그때로 다시
너의 눈빛 속에
빛나던 별들로
이런 나를 그때 너를 우릴
MYST3RY
레이디스 코드
2016.02.24

앨범설명

'레이디스 코드' 가 2년만에 싱글 앨범 [MYST3RY] 로 돌아왔다

모두가 다 알고 있는 그 일 이후 남은 세 명의 멤버. 앞을 향해 더 달려가야 하는지 아니면 뒤로 돌아가야 하는지. 앞으로도 뒤로도 향해 갈 수 없던 멈춰진 시간들. 그 멈춰진 시간을 깨어나게 한건 결국 새로운 음악이었다. 세 명의 멤버가 하나의 음악을 채워낼 수 있을까 라는 의문에 대한 꼬리는 확신이 되고. 미스테리한 물음은 하나의 싱글을 완성해 낸다.

그 질문을 모으기 위해 우리나라 최고의 스탭들이 도움을 쏟아냈다. 한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화성을 만들어 내는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가 음악적인 밑 그림을 그렸고, 뮤직비디오는 엑소의 "Love Me Right" 을 만든 '조범진' 감독과 'VM PROJECT' 가, 사진과 아트디자인은 '구송이' 작가와 '김아름' 작가가 힘을 실었다. 안무는 원더걸스 및 미스에이를 만든 '김화영' 안무감독이 합류했으며 전체 프로젝트는 국내 최고의 A&R '제이든' 이 지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그리고 가장 중요했던 것은 '애슐리', '소정', '주니' 의 [미스테리] 에 대한 빨라진 발걸음.

타이틀 곡 "GALAXY" 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곡으로 현재 '레이디스 코드' 자신들에 대한 질문이기도 하다. 그래서 "낯선 날 부디 반겨 줄래" 라는 노랫말은 중력이 작동하는 것처럼 듣는 이의 마음마저 조심스럽게 움직이게 한다. '조범진' 감독이 만든 "GALAXY" 의 뮤직비디오는 3을 모티브로 제작되었고 멤버들의 모든 동작과 오브제들이 3으로 가득 채워져 '레이디스 코드' 의 미스테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싱글에는 때론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 "MY FLOWER" 와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발라드의 새로운 정서를 만들어 내는 "CHACONNE (샤콘느)" 가 수록되며 그 어떤 질문이라도 결국 답은 음악적인 기본에 충실하게 다가가는 것임을 이야기한다.

'레이디스 코드' 의 미스테리는 질문의 상태에서 시작되었다. 남은 3명의 멤버. 앞을 향해 갈 수도, 뒤로 돌아갈 수도 없는 시간의 멈춤. 그리고 이제 그 질문은 아주 천천히 그들의 동작과 음악을 통해 답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