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스탠딩 에그 Keep Going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Keep Going\467880\2126828\0\1\1EJ7C6RjyHw\https://blog.kakaocdn.net/dn/bLnKOZ/btq8s74BwoQ/IRxCg8xVw02Wj9xF3qfpk0/img.jpg\

Keep Going 정보

 

작사 Egg1, Egg2, Egg3 작곡 Egg1, Egg2, Egg3 편곡 Egg1, Egg2, Egg3

 

 

Youtube Official

 

Keep Going 가사

 

너무 오래 만난것 같아
함께 있으면서 대화가 없어
이미 서로 많이
알아 버린것같아
너무 편안 해진것 같아
떨리지도 설레이지도 않아
우리사이 예전과는 다른것 같아
하지만 사랑해 예전보다 더
keep going
내가 있잖아 너만 보잖아
나의 손을 잡아줘
I wanna keep going
그어디라도
너의 손을 놓치않을께
내가 함께 가줄께
I wanna keep going
매일 바라보는 너지만
볼때마다 네얼굴은 더 예뻐
너무 사랑스러워
아무말 안해도
두근거리는게 없어도
예전처럼 뜨겁지가 않아도
우리사이 예전보다 더 가까운걸
너만을 사랑해 누구보다 더
keep going
내가 있잖아 너만 보잖아
나의 손을 잡아줘
I wanna keep going
그 어디라도
너의 손을 놓치않을께
내가 함께 가줄께
I wanna keep going
keep going
그냥 이대로 내게 기대어
너의 눈을 감아줘
I wanna keep going
세상끝까지
너의 맘을 놓치않을께
내가 안고 있을께
I wanna keep going
내가 있잖아 너만 보잖아
나의 손을 잡아줘
I wanna keep going
그 어디라도
너의 손을 놓치않을께
내가 함께 가줄께
I wanna keep going
Keep Going
스탠딩 에그
2012.06.15

앨범설명

'편안하고 달콤한 어쿠스틱 음악'의 대명사가 된 '스탠딩에그' 오래된 연인들을 위한 유쾌한 힐링 송 [Keep Going] 발매

지난 4월에 발표한 정규 2집[LIKE]가 각종 음원사이트 인디차트 정상에 오르는 한편, 가요 전체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인디음악씬과 대중음악씬 모두의 열광적인 지지를 확인했던 스탠딩에그가 두 달여만에 새로운 싱글 [Keep Going]으로 돌아왔다. 초반부 경쾌한 레게리듬에서 신나는 컨트리풍의 후렴구로 전환되면서 그 위로 스탠딩에그 특유의 리드미컬하고 달콤한 멜로디가 펼쳐지는 이번 곡 "Keep going"은 초여름의 푸른 하늘과 초록빛이 짙어진 숲길을 연상시킨다. 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하고 있는 스탠딩에그. 이번엔 국내에선 좀처럼 만날 수 없는 컨트리 풍 음악에 적절히 대중적인 멜로디라인을 가미해 누구나 공감하고 좋아할 만한, 그러면서도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컨트리 팝을 만들어냈다. 곡의 후반부에 나오는 신나는 합창부분은 늘 함께 작업해오던 세션맨들과 엔지니어, 친한 지인들이 모여 함께 부른것으로 그래서인지 더 맑고 신나게 다가온다. 스탠딩에그의 음악은 신기하게도 늘 듣는 이로 하여금 조용하고 맑은 웃음을 짓게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