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스탠딩 에그 시간이 달라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시간이 달라서\467880\2175768\0\1\5i0j6aosVcg\https://blog.kakaocdn.net/dn/cBsL9A/btq8rR80UH4/m2Dy9U1wUA2oenR0F1OmQk/img.jpg\

시간이 달라서 정보

 

작사 스탠딩 에그 작곡 스탠딩 에그 편곡

 

 

Youtube Official

 

시간이 달라서 가사

 

처음엔 바빠서 잘 해주지
못했어 나중엔 나빠서
나쁘게만 했어
그때는 몰랐어
그때 그 눈물이
마지막이란걸
그땐 내가 부족해
해 주지 못했지만
이젠 니가 없어서
해 줄 수가 없어
그때는 몰랐어
그때가 아니면 소용없다는걸
그때 그 거리에 니가 있어
지금 이 거리에 내가 있어
서로가 멀리서 말하고 있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때는 니가 날 기다렸고
이제는 내가 널 기다리고
시간이 달라서 만날 수 없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say goodbye
그때는 어려서 나 밖에
몰랐었어 항상 니가
내 곁에 있을 줄 알았어
그때는 몰랐어 너의 빈 자리가
나의 전부란걸
그때 그 거리에 니가 있어
지금 이 거리에 내가 있어
서로가 멀리서 말하고 있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때는 니가 날 기다렸고
이제는 내가 널 기다리고
시간이 달라서 만날 수 없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say goodbye
그때 그 거리에 내가 없어
지금 이 거리에 니가 없어
서로가 멀어서 들리지 않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때는 니가 날 사랑했고
이제는 내가 널 사랑하고
시간이 달라서 만날 수 없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say goodbye
say goodbye
시간이 달라서
스탠딩 에그
2013.02.20

앨범설명

스탠딩에그의 2013년 첫 싱글
달콤쌉싸름한 쵸콜렛같은 기타선율이 인상적인 [시간이 달라서]


스탠딩에그가 2013년 달콤쌉싸름한 어쿠스틱 R&B 팝 스타일의 첫 싱글 [시간이 달라서]로 돌아왔다. 도시의 모든 젊은이들이 SNS를 통해 여유와 휴식을 공유하기 위해 인디투고 팀과 함께 시작한 'FOREST' 프로젝트의 두번째 테마곡으로 만들어진 "시간이 달라서"는 잔잔하면서 아름다운 선율과 그에 상반되는 애절한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스탠딩에그 특유의 '순수하고 아련한 감성'을 잘 담은곡으로 언제 어디서 들어도 귀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