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남규리 그대만 보이네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만 보이네요\223392\2022048\0\1\yzXUtBhPXnk\https://blog.kakaocdn.net/dn/KdQKM/btq8vgB4399/b9M5tW38LK4VegpNr0mhdk/img.jpg\

그대만 보이네요 정보

 

작사 최성일 작곡 최성일 편곡

 

 

Youtube Official

 

그대만 보이네요 가사

 

애써 말하려 하지 마요
그냥 달아나 버릴 것 같아요
나도 용기가 없어서
아플 것 같아서
아무 말 못 하네요
언젠가부터 그댈 보면
내 마음을 들킬 것만 같아서
괜히 무심한척 하는
내가 바보 같아
이런 내 맘 그댄 알까요
그대만 보이네요 그대만 들리네요
눈을 감아 보아도 귀를 막아 보아도
느껴져요 그대 모습이 우우
언제부터 내 맘에 그대
가득 차 있는거죠
혼자라도 나 괜찮았죠
외로움도 느끼지 않았어요
그댈 만나기 전까지 정말 괜찮았죠
왜 이렇게 내가 아파야 하죠
그대만 보이네요 그대만 들리네요
눈을 감아 보아도 귀를 막아 보아도
느껴져요 그대 모습이 우우
언제부터 내 맘에 그대
가득 차 있는거죠
한걸음만 내게 더 올순 없나요
그댈 향한 마음 이제
나 말할 수 있는데
언젠가 닿을까요 언젠가 들릴까요
그댈 향한 내 마음을 그댄 알까요
이제 알 것 같은데 보고 싶은
내 맘을 어떻게 해야 하죠
그댈 사랑하고 있나봐
Mr.아이돌 OST Part 2 '그대만 보이네요'
남규리
2011.10.19

앨범설명

남규리 [Mr.아이돌OST Part 2 `그대만 보이네요`]
 
남규리의 "그대만 보이네요"는 케이윌, 바이브, 이영현, 최근 나가수의 윤민수 등을 작, 편곡한 작곡가이자 M-boat의 프로듀서인 최성일의 곡이다. 감성가득한 아름다운 멜로디 중심의 곡으로 스트링선율의 감각이 돋보이는 곡이며, 지금까지의 남규리와는 또 다른 성숙한 보이스를 발견할 수 있는 쌀쌀해진 요즘 분위기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