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비가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비가와\6502\3395\4\0\efkZ7OafL_4\https://blog.kakaocdn.net/dn/pF13A/btq8vRB5cdw/Bb5irC9rhHqyvAqhrlgh3K/img.jpg\

비가와 정보

 

작사 박선주 (Pak Sun Zoo) 작곡 이용민 편곡 김민수

 

 

Youtube Official

 

비가와 가사

 

사랑 했었는데 정말 사랑 했었는데
왜 우리 인연은 여기가 끝일까
너를 사랑한적 없었다는
맘에도 없는 모진 말 하며 널 보냈었지

비가와 너의 눈물 처럼
비는 아직 그치질 않아 oh~
용서하지마 널 보낸 나의 거짓을 oh~
돌아 보지마 그대로 걸어
골목길 돌며 다 끝나는 거야
서러운 눈물 목이 메여도
부디 그대로 날 묻어줘

사랑 했었는데 정말 사랑 했었는데
왜 우리 인연은 여기가 끝일까
너를 사랑한적 없었다는
맘에도 없는 모진 말 하며 널 보냈었지

니가 행복하길 바란다는 나의 그 말에
아무말도 못하고 돌아섰지

 
New Song & Special
김범수
2001.09.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