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잊지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잊지마\6502\3395\7\0\X9Ou0N9FFag\https://blog.kakaocdn.net/dn/cIbMJN/btq8vQXshXF/QPeRitKDWsAFCmbUhw7Tuk/img.jpg\

잊지마 정보

 

작사 이용민 작곡 이용민, 황세준 편곡 김민수

 

 

Youtube Official

 

잊지마 가사

 

하늘에서 널 보내 줄 때
나를 만나
사랑을 나누며 살라고
너를 내 곁으로 보내준 건데
네겐 또 다른 운명이
오 몰랐었어
내 맘을 떠나
넌 다시 볼 수 없는 곳으로
날 떠나가니
널 보낸게 나의 운명이었다면
너무나 가혹해
왜 널 데려가는지
쓰라린 마음을 안고
오늘 또 네게 찾아가
한 없이 울래

너 없이도 살아가는 날
익숙해져 가는 날
미워하고 싶어
너를 만나 너무 아팠던 맘이
어느새 나를 떠났어
오 영원토록
너를 그리며
너를 원하며 살아간다는게
너무 힘들어
가끔씩 나 너를 꼭 생각할테니
서운해 하지마
편히 지내고 있어
언젠가 널 닮은 사람
만나게 되면
너에게 데려 갈테니

너도 잊어가는지
나 없이도 편하게
나를 잊어 가는지
나의 사랑을 안고 혹시 오늘도
모진 눈물을 흘리지는 않니
널 보낸게 나의 운명이었다면
너무나 가혹해
왜 널 데려가는지
쓰라린 마음을 안고
오늘도 네게 찾아가
한 없이 울래

잊지마 나의 사랑 모두를
New Song & Special
김범수
2001.09.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