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영원에 관하여 (Feat. Gar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영원에 관하여 (Feat. Gary)\6502\34573\2\0\m2za3L3TcOQ\https://blog.kakaocdn.net/dn/NhsIV/btq8xdxmg2j/fgaee8dRqm9gGx4eaWwiik/img.jpg\

영원에 관하여 (Feat. Gary) 정보

 

작사 이현도 작곡 이현도 편곡 이현도

 

 

Youtube Official

 

영원에 관하여 (Feat. Gary) 가사

 

나의 손이 그대 얼굴을 어루만질때
그댄 이미 알고 있지 우린 서로 알고 있지
우우~ 수많은 시간을 함께 나누며
우린 여기까지 왔지 한사람으로 살아가듯이
(조그만 그대 눈동자) 우우~ 언제나 내 곁에
조용하지만 영롱하게
(내 가슴만에 빛난 별) 언제나 내 어두움을
빛으로 감싸 안아주는 그대 워~
(그대는 나의 연인 나에게 반가운 일 운명일꺼야)
나에게 하나뿐인 나의 모든 것인 그대를 사랑해
(그대는 나의 연인 나에게 반가운 일 영원히 널)
세상에 하나뿐인 하나뿐인 영원함일꺼야
Ah Yo! 세상에 지친 나에게 눈부신 태양빛이
내 눈을 찌뿌리게 해도 선명하게 비춰지는 그대
그대가 있음에 내 고통은 잠이 드네
때론 하늘이 땅에 박힐만큼 너무도 큰
삶의 무게에 눌렸을때도 내가 웃을수 있는 건
그대의 눈을 보는 거 손을 잡을 거 그대를 바라보는 거
나의 눈이 그대 눈을 바라볼때에
우린 무얼 원하는지 우린 서로 알수 있지
우우~ 때론 가슴 시린 순간들마저도 이젠
모두 소중하지 우리 이렇게 영원히
험한 이 세상을 때론 어떻게 맞서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Oh Ye~ 하나의 진실과 하나의 믿음 또 내게
하나뿐인 그대만으로 삶은 아름다울수 있어 워~~
(그대는 나의 연인 나에게 반가운 일 운명일꺼야)
나에게 하나뿐인 나의 모든것인 그대를 사랑해
(그대는 나의 연인 나에게 반가운 일 영원히 널)
세상에 하나뿐인 하나뿐인 영원함일꺼야 워 예~
(그대는 나의 연인 나에게 반가운 일 운명일꺼야)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너~ ho!
(그대는 나의 연인 나에게 반가운 일 영원히 널)
영원히 영원히 그대와~
어! 어! 워! YO!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그대
그대와 난 영원히 함께...


The 4th Episode
김범수
2004.04.30

앨범설명

R&B를 주축으로 흑인음악의 느낌을 주는 14곡의 신곡. 자작곡외에도 윤일상, 이현도 등 실력파 작곡가들의 참여와 주석, 에픽하이, 박효신 등이 피쳐링 한 사실만으로도 김범수의 파워를 실감할 수 있다.
반응형